허리 망치는 11가지 자세

■허리를 좌우로 비틀며 '두두둑'소리를 내고 시원해 하는 것.

■푹신한 침대에서 높은 베개를 베고 자는것.

■가방을 한쪽으로만 드는 것.

■엉덩이를 뺀 자세에서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

■엉덩이를 등받이에 붙이지 않고 앉는 것.

■경사진 곳에 오래 서 있는 것.

■두꺼운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고 오래 앉아 있는 것.

■딱딱하고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는 것.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을 내릴 때 발받침대를 사용하는 대신 뒷꿈치를 들고 팔을 쭉펴 내리는 것.

■선 채 허리만 숙여 아기를 들어 올리는 것.

■배개나 쿠션을 등 윗부분이나 목에 대고 TV나 책을 보는 것.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으로 허리건강 챙기세요

허리 망치는 11가지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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