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속 배출에 좋은 식품 3가지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섭취하는 납과 카드뮴 등 중금속의 양은 상당한데요,, 건강관리를 위해 평소 체내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을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중금속 배출에 좋은 식품 : #마늘
마늘은 알리신이 풍부한 음식으로 삼림욕할 때 나오는 피톤치드의 일종인 알리신은 뛰어난 살균 작용으로 수은 등 중금속이나 노폐물이 몸 안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면역력에 좋은 아연이 많은 것도 마늘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 중금속 배출에 좋은 식품 : #해조류
미역 등 해조류에 많은 클로렐라는 단백질, 지방, 미네랄, 비타민 등을 함유해 다이옥신, 카드뮴, 납 등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 중금속 배출에 좋은 식품 : #녹차
녹차의 탄닌 성분은 중금속이 몸 안에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카테킨 성분도 중금속의 유입을 막는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식품들과 함께 매일 물 8컵 정도를 마시면 중금속 배출뿐만 아니라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금속 배출에 좋은 식품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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