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없이 엉덩이와 허벅지에서 살을 빼는 방법


엉덩이와 허벅지는 살을 빼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꿈입니다. 그러나 운동하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것은 때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운동을 하지 않고 엉덩이와 허벅지에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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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제 된 설탕을 먹지 않습니다.

달콤한 케이크, 도넛, 사탕과 설탕을 섞은 캔디등

정제된 설탕은 체중 감량 과정에서 가장 큰 적입니다. 정제된 설탕은 식단에 과도한 칼로리를 첨가합니다.

정제된 설탕을 줄이고 더 건강한 식단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설탕을 섭취하고 싶을때더 건강하게 과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수분 유지

수분 보전은 또한 많은 체중을 얻게합니다. 몸을 충분히 수분 유지하지 않으면 잘못된 지역에 물이 남아있게 됩니다.

수분 보존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피하려면 몸을 충분히 수분 유지하십시오.

혈액 순환 방해를 방지하고 또한 신체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칼로리 감소

치킨 샐러드 등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하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 과도한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운동하지 않고 체중을 줄이려면 낮은 칼로리와 고 단백질 식사에 집중해야 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이요법은 매일 집안일이나 잡무를 하기 위한 에너지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러분은 영양사와 상의하고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식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하기 위해 고춧가루를 조금 더 넣어라.

이 화합물인 캡사이신은 몸에 열을 가해서 체내 지방 조직을 녹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칼로리 섭취 량을 감소시킵니다.

이렇게하면 엉덩이와 허벅지에서 약간의 체중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섭취하기 위해 여러분은 음식에도 고춧가루를 첨가할 수 있습니다.

애플사이다식초

애플사이다식초는 식욕을 억제하고 체중 감량을 돕습니다. 단 식사가 시작되기 30분 전에 애플사이다식초를 섭취해야 신진대사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지방 세포를 쉽게 태우고 인슐린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엉덩이와 허벅지의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약간의 애플사이다식초를 규칙적으로 마시길 바랍니다.

육체적으로 활동적이어야한다.

운동이 없으면 체중 감량이 쉽지 않으며, 특히 앉아서하는 생활 방식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서 걷기, 개 산책시키기, 집안 일, 또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신체적인 활동에 몰두하십시오.

이러한 운동은 근육 활동을 유지하는 데 아주 중요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식이요법과 함께 신체 활동으로 체중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먹는 동안 음식에 집중하라.

절대로 폭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독서를 하는 동안 먹는 것과 좋아하는 시리즈를 보면서 먹는 습관은 체중을 감량하는것에 어떠한 경우에도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항상 여러분의 식사에만 집중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오직 여러분의 식사에만 집중할 것이고 더 빠른시간 내에 만족할 것입니다.

미용 수술

미용 수술은 운동 없이 엉덩이와 허벅지 살을 빼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빼기 힘든 지방이 있다면, 의사에게 미용 수술에 대해 상담해 보십시오.

수술의 도움으로 지방을 줄이는 과정은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럽고 거슬릴 수 있습니다.

미용 수술중 일부는 냉동지방분해술과 몸의 윤곽성형술입이다. 이러한 절차는 없애기 힘든 지방을 목표로 하며, 지방부위 감축에 완벽하게 기여합니다.

잘 자야합니다.

체중 문제의 절반 이상이 나쁜 수면 패턴 때문에 발생합니다. 흔들리는 수면 패턴이 있으면 몸에도 잘 나타나게 됩니다.

나쁜 수면으로 인해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피하려면 좋은 수면 패턴을 따르고 매일 밤 필요한 수면을 취해야합니다.

이상 운동없이 살을 빼는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정말 최후의 수단에 나쁜 지방이 쌓였다면 미용 수술도 고려해볼만 합니다만, 그 외의 것들을 꾸준히 지킨다면 살을 빼는데 성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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