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적 뱃살다이어트 생활 방식

복식 건강 요즘, 저는 제 인생에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까지도요.

이 복부 지방을 없애기 위해 따라야 할 생활 방식을 게시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은 자신의 절제된 표현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음주감소

나한테 말할 필요 없잖아, 그렇지? 저는 음주에 적입니다.

술 자체는 높지만 실수로 마시면 아무도 그를 지지할 여유가 없다.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하세요.

낮은 신체 운동은 복부 지방 식단에 좋다.

일어서서 천천히 다리를 들어 올린 다음 무릎을 가슴에 붙여 똑바로 천천히 다리를 들어 올리세요.

무릎을 구부리고, 배를 다시 올리고, 느린 운동을 반복하는 것으로 작용한다.

따뜻한 물을 많이 받으세요

한의학에서는 따뜻한 물이 바깥의 몸에서 노폐물을 방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2리터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올바른 위치로 이동

걷기는 아랫배를 없애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까, 그냥 안에 있는 것 말고 가까운 공원에 산책 가자.

습윤복부 스트레칭

스트레칭하는 습관을 들이자.

상체를 구부리고, 다리 사이에 손을 놓고, 다리를 구부리세요.

상체에 당기고, 발목하고, 절을 하세요.

굉장히 힘들겠죠? 아니, 쉽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성취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저는 술을 줄여야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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