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아마 길에 떨어진 명함이나 전단, 혹은 광고를 통해서 관련 내용을 접해보신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캐피털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축은행과 함께 2 금융권으로 분류가 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이라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관계로 관련 상품을 알아보고 계실 거라 봅니다.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이용하기에 편리한 금융상품이라 실질적으로 알아보는 분들이 꽤나 많을 거라 봅니다.

그래서 오늘 간단히 캐피털 신용대출 금리 한도에 대해서 써볼게요.

 

1. 캐피털 신용대출 조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나 금리가 달라집니다.

7등급 이상이고, 특별한 불가 사유가 아니라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일정 소득이 증명이 되어야겠죠?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직장인이라면 어렵지 않겠네요.

이외에는 소득이 없는 경우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거나,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에 거주자인 경우, 자동차 금융고객도 대출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2. 캐피털 신용대출 금리

가장 궁금한 부분이라 생각을 합니다.

먼저 업체마다 차이가 조금씩은 있을 수 있지만, 최저금리는 6% 전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이미 1 금융권 내에서도 문제없이 대출이 되는 분들이겠죠.

이 글을 읽는 분들의 상황이 다를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경우 12%~25.9% 정도가 차등 적용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캐피털 신용대출 한도

한도는 최소 100만 원 에서 5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가능 기간은 약 3년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우리나라는 해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이 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교통사고 발생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실수나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했기 때문에 모든 보장을 다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사고 시에 자동차보험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운전자보험이 선택이 아닌 필수보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동차보험은 차량에 대한 손해만 보장받을 수 있어 운전자를 위한 보장은 미흡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를 위해 운전자 보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운전자 보험은 교통사고 발생 시 고의가 아닌 실수로 가해자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자동차 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형사적, 행정적 책임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특히 형사책임이 발생한 경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며, 형사합의금 준비 및 부수적인 벌금 등의 비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운전자를 위한 짐 심을 담은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 기본계약 교통상해사망 고도 후유장해(자동차 운전 중)

가입으로 운전자에게 필수적인 운전 중 교통사고 보장에 집중할 수 있으며,

자동차 운전 중 교통상해 고도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가 납입 면제됩니다.

– 다양한 연만기 및 세 만기의 운영으로 운전시기를 고려한 보장기간을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2) 처음 보험료 그대로 최대 100세까지 전담보가 비갱신형으로 보험료 인상 걱정 없이 처음 보험료 그대로 납입이 가능합니다.

3) 교통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수술 보험금 세분화

– 골절, 무릎인대 파열/연골 손상, 아킬레스 힘줄, 무릎/고관절 수술과 함께 안면부 상해흉터 성형수술 보장 신설,

교통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수술도 보장이 가능합니다.(해당 보장 특약 가입 시)

 

4) 다양한 보험료 할인 제도

 

– 당사 자동차보험 가입 시 영업보험료 1% 할인

– 장기간 유지 고객 영업보험료 3% 할인

(보험계약 유지기간 월수가 37 차월부터 할인)

– 보험가입 당시 당사 자동차 보험 7년 무사고자 초년도 보험료 1% 할인

– 보험계약자수 5인 이상 0.5% 할인, 10인 이상 1% 할인

※ 할인 사항은 중복 정용 가능하며, 최대 3%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 해지환급금 예시 >

현대해상의 진심을 담은 운전자보험은 보장내용을 세분화해 고객들이 필요한 담보만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 상품은 기존 보험과는 달리 교통사고 담보 유형을 자동차 운전 중, 비운전 중으로 구분해 필요한 담보만 집중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체적 피해 외에도 형사합의금을 보장하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공소제기 시 변호사 선임비용,

벌금비용 등 교통사고로 인한 형사적, 행정적 비용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해 납입기간 3년 경과 이후 보험료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동차 운전 중 교통상해로 80% 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다고 합니다.

 

요즘 보험사들이 주행 거리가 일정 기준 이하일 때

보험료를 깎아주는 자동차 보험 마일리지 특약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대해상의 경우에도

내달 16일 발효되는 계약분부터는 자동차 보험 마일리지 할인폭을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후할인 기준으로 연간 주행거리가 3000km 이하인 계약자는 할인율이 16.5% 에서 22%로 높아지고

5000km 이하는 13.6% 에서 18%로, 1만 km 이하는 10.6% 에서 14%로 조정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현대해상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Tags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