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NARI ULTIMATE 무선헤드셋 좋다.

헤드셋 레이저 NARI ULTIMATE 무선헤드셋
281,250원

레이저 NARI ULTIMATE 무선헤드셋 상품구매


좋다. Hypersense는 재밌다. 마이크는 후지다. | 헤드셋을 다른 분이 말씀하셨듯 헤드셋 볼륨 버튼이 저가형과 맞먹습니다. 볼륨 조절하는데 소리 언밸런스는 잘 모르겠지만, 저가형에서 자주 발생하는 지지직거리는 노이즈가 발생하며, 최근 레이져가 내세우고 있는thx서라운드 소리도 7.1 가상 서라운드와 비교했을때 직접 소프트웨어로 보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곤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 하고,
저음 증폭기능도 사실 별로라 느꼈습니다. 소리가 안개에 가린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이퍼센스 진동 기능은
매우 만족한 부분이며 마이크는 아직 사용을 안 해봐서 모르겠습니다.

무선 사용시 거리 또한 생각보다 많이 짧았습니다. 2~3미터 수준입니다.
컴퓨터가 있는 방 크기가 큰 편도 아니며 usb동글이와 헤드셋 거리가 2미터만 떨어져도 연결이 끊깁니다.
배터리 충전이 빠르고 생각보다 배터리가 오래 간다는 것은 칭찬하고 싶으며 헤드셋 귀쪽 쿠션에 쿨링젤이 들어가있다고 적혀있지만, 생각보단 체감이 안 됩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게이밍 헤드셋으로 괜찮은 제품이지만,
이 돈을 주고 살만한 메리트가 있냐라고 물어본다면
‘별로 없다’가 제 답변입니다.


ㅊ진짜 좋아요 비싸지만 무선이 이정도 일줄이야 |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사운드자체는 훌륭하나. 어플리케이션으로 가상효과를 실행하면. 사운드가 상당히 묻힙니다.
저음을 강화한답시고 모든 소리의 퍼포먼스가 낮아지는 느낌입니다. 여타 그랬듯이 안개낀 소리가 납니다.

또한 가장 큰 문제점은 헤드셋 자체에서 볼륨컨트롤을 할경우.

양쪽 밸런스가 맞지않는 괴랄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는 헤드셋자체 볼륨을 최대로 하면 나아지지만.
볼륨조절을 하는순간. 우측이 더 크게 들리고 좌측은 약하게 들리는 상황이생깁니다.
이는 제품 고질병인거 같습니다

이유는 전용 시냅스 앱에서도. 헤드셋 자체 볼륨을 최대치 한 상태에서 실행하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즉 레이저 측에서도 이 나리 헤드셋의 고질병을 알고있다? 로 보입니다. 따라서

볼륨컨트롤을 사용하게되면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에. 키보드의 멀티미디어 키나. 일일이 알트탭을 눌려 우측하단 스피커 옵션에서 볼륨 컨트롤을 해야하는 상황이발생합니다.

이는 저가형 몇만원대 헤드셋에서도 일어나지않는 현상인데. 30만원 상당의 레이저 최고퍼포먼스 헤드셋에서 이런모습보여주니. 사실상 레이저는 스피커 사업에 뛰어들지말아야합니다


레이저 NARI ULTIMATE 무선헤드셋, 혼합 색상마이크가 무전기급이고 가끔 옵티머스프라임의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 빼고는 완벽.
어차피 내 마이크는 내가 듣는게 아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배터리가 수치가 아닌 게이지로만 표시되는게 약간 불편하긴 하네요.


레이저 NARI ULTIMATE 무선헤드셋, 혼합 색상게임 사운드는 확실히 죽여줌 하지만 음성채팅을 한다면 욕먹을 각오를…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