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옷장과

살충제,벌레약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34% 18,000원에서
11,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상품구매


옷장과 서랍에 필수 | 일단 타회사 제품들보다 갯수가 많아서 좋고
향이 은은하니 너무 독하지 않아서 좋아요
컴×트 제품 오렌지향을 동시에 주문해서 같이 뜯었는데 바로 확 비교되더라구요(향 세기만 비교시)

컴×트 오렌지향은 왜 뿌리는 모기기피제 있잖아요? 특히 에스×존슨컴퍼니에서 나온 오렌지색 캔용기에 든..그 향과 아주 흡사해요 근데 좀더 세요 아무래도 매번 뿌리고 금방 날아갈 제품이 아니니깐 그렇긴 하겠죠 근데 문제는 요걸 목표장소에 놓아두고 나서 다른 곳으로 피해(?) 있어도 한동안 재채기가 나서 괴롭습니다ㅠ 혹시 이거 향으로 벌레를 죽이는 것인가 싶을 정도로ㅠ =========아 물론 이삼일 지나고 나면 향 자체가 연해지기 시작해서 가까이 있어도 괜찮아요

그런데 요기 요 제품은 개별포장봉투를 뜯은 직후에도 향이 너무 세지 않고 재채기가 나오거나 하는 것도 없네요
그래서 맘편히 여기저기 뜯어서 착착 놓아두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요런 방충 목적 소모품들은 쪼금쪼금씩 오래 쓰는 거에 만족하기보다는 한번 놓을 때 동시에 여러군데 적당한 강도로 확실하게!가 좋다고 생각해서요. 오히려 그게 결과적으로는 돈도 덜 들고 몸도 마음도 편해지는 것 같아요.

이제 관건은 정말 확실히 좀벌레시키들을 막아주느냐인데…..
얘네는 안 보이다가도 어느날 한번 보이고나면 여기저기 다 보이더라구요. 숨어서 번식하다가 지들끼리 연락하고 동시에 튀어나오는 것마냥;;;
몇개월 안 보이다가 갑자기 또 여기저기서 두세마리씩 나타나길래(숨어서 대기타고 있는 애들은 더 많겠죠 바퀴벌레랑 유전자 공유한 것 같음ㅠㅠ) 기겁을 하고 세 군데 회사 제품을 동시주문했어요. 살충제가 아닌 방충제라서 일단 눈에 보이는 놈들은 다 직접 사멸시키는 편이 좋겠죠ㅜ 지켜보면서 후기 추가할게요.

2020.04.03 추가
처음 며칠은 간간이 벌레가 보였는데 지금은 일단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아요ㅎ 이대로 쭉 제발…

2020.05.22 추가
오…아직까진 무사합니당

2020.08.12 추가
효과 괜찮고 컴×트보다 향도 좋아요
필요할 때마다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좀벌레여 물러가라.. | 시트러스향이 좀 강해요 옷장의 그 특유한 꿉꿉함이 싫어서 항상 걸어놓고 넣어놓고 하지요 벌레도 안생기고 옷냄새도 없고 열때마다 기분이 상쾌해지네요ㅎㅎ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1세트20개짜리는 2개씩 포장입니다. 즉 쓰고 싶을때 쓸 수 있어요.
근데 5개짜리는 포장 뜯으면 5개가 한번에 다 노출됩니다. 향은.. 이정도면 좋아요. ㅎㅎ 다음에는 20개 짜리만 살듯 합니다.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1세트좋아요 ㅠㅠ 냄새도 좋고 갈때되면 글자가 나와서 편리해요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1세트첨에 향 맡고 잘못골랐다 싶었는데
후에 옷장 열었을 때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게 잘 샀다 싶어요.ㅋㅋ


제로홈 방충제 시트로넬라오일향 옷장 5p + 서랍장 20p 세트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