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 뉴클래식 네온 자동줄 얇은듯하지만

펫티켓 산책용품 플렉시 뉴클래식 네온 자동줄
1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플렉시 뉴클래식 네온 자동줄 상품구매


얇은듯하지만 사용감 좋아요~ | 8kg 푸들 남아. 중성화하였음에도 엄청 씩씩함.
1살반밖에 안되었는데 산책줄 세개째구입.

지금 쓰고 있는것과 외관이 같아
구입하였는데 훨씬 가볍고 줄이 얇아요
12kg까지 사용가능이라고 하니
일단 산책 한번 다녀왔어요
가볍고 좋아요
사용해보고 다시 올께요~

2019.03.10

지금까지 아주 잘~사용하고 있어요
줄이 얇아도
직진본능에 충실한 날쌘돌이 같은 아이를
잘 잡아주고 버텨주네요..ㅋ

몇개월후 교체해야할듯하지만
울 깨비의 활동성과 무게를 생각하면
아주 잘~사용한 제품
커브를 제맘대로..
것도 빠르게 구사하는 아이인지라
줄이 바위나 벽에 갉히기 일수였는데
아직 잘쓰고 있어요

교체해야하면 다시 구매하러 올께요~


부드럽다 | 이렇게 부드러운 자동줄 처음봄처음써보고 놀랬음
단점이라면 고리부분이 조금 작은점?빼고 좋음


꼭 사새요 싸구려 사지 마시고,,, | 기존에 있던 타사제품 자동 리드줄,,
바닥에 떨어트렸더니 와자잦 부서지고,, 테이프형이었는데 끊어지고,,
그래서 리드줄 유명한 플렉시에서 구매했어요~~~!

ㅡ장점
#네온! 색이 눈에 잘 띄어서 좋아요
#코드형이라 줄이 튼튼합니다 테이프형은 잘 끊어졌어요ㅜㅜ
#버튼이 너무 편리해요,, 원터치로 눌렀다 떼는 자동줄은 고장이 잘 나는데
이건 완전고정과 잠시고정 둘다 가능해서 정말 좋아요 유용하게 씁니다!
#튼튼해요ㅜㅜ 몇번 떨어트렸는데도 기스만 날뿐 부서지지 xxx
#똥츄를 같이 걸수있어서 넘 좋아요! 저희강아지 걸어놓는 똥츄는 자동줄이랑 부딫히는소리에 놀라는데
이건 고정으로 끼워넣는거라 그럴일도 없어요~!
#적당한 길이,, S 사이즈지만 성견 말티즈에게 딱 좋아요~!

ㅡ단점
#다른분들은 코드형이라 살에 심하게 쓸리면 화상입는다는데, 저는 항상 줄 조심히 신경쓰면서 다녀서
단점이라고 안느껴요
#xxxxxxx단점 없음 너무좋아요 진작에 이걸로살걸 전에 싼거 산다고
이름없는곳에서 샀다가 다뿌사짐ㅜ_ㅜ

플렉시 최고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부탁드립니다 !!!
▼▽▼


추천합니다 | 포장도 뽁뽁이를 대충 두른게 아니라 꼼꼼하게 보내주셨습니다. 보너스 간식도 잘 받았구요.
전에 쓰던 줄 손잡이가 플라스틱 냄새가 심하고 목줄이 걸을때도 당겨지는 느낌이라 이 제품으로 바꿨는데 확실히 목줄이 늘어져서 당겨지지 않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산책에 목줄을 하는것도 싫어했는데 이제는 가만히 줄을 매려고 기다립니다. 진작 바꿔줄 걸..
단점이라면 5미터 길이인데 그리 길게 느껴지지않습니다.


플렉시 뉴클래식 네온 자동줄, 혼합색상, S애기 데려오고 4년동안 썻던 리드줄이 삐걱대서 플렉시로 장만햇어용!
그 전에 쓰던 건 무게감은 적었으나 당겨지는 느낌이 좀 있어서 아기가 어릴때는 리드줄을 풀어놓으면 앞으로 잘 걷질 못했었어요. 근데 플렉시는 당겨지는 느낌이 없어서 목줄 풀린것처럼 뛰어다니네욬ㅋㅋㅋㅋㅋㅋ만족해요!!!! 그리고 성인 남자 손도 충분히 들어갈 것 같네요 🙂


플렉시 뉴클래식 네온 자동줄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