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대출 정보모음 자영업을 영위하는 분

자신만의 영업방식으로 창업이나 자영업을 영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만큼 직업에 대한 인식이 계속해서 바뀌어 나가고 있고 관련된 업종이 다양해지면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는 변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업종으로 진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래저래 들어가는 비용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들고 수입도 꾸준하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금융권의 상품 이용이 번번하게 일어날 수 있어 관련 정보를 꾸준히 알아두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자영업자 대출 상품을 페퍼 저축은행을 통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소호 프라임론을 신청해 보신다면 개인사업자의 운영자금을 빌려보실 수 있으며 법인의 대표이사인 개인까지 포함해 최대 7천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8% 대가 적용되고 있으며 중도상환 시에는 3년 이내에 최대 2%까지 이율이 적용되는데요 상세한 금액과 금리는 상담 시세 고객별로 파악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소호 이지론을 통한다면 급전 마련에 도움이 되는데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급한 자금이 필요하다면 무담보 무보증으로 최대 5백만 원까지 간편하고 빠르게 제공하는 신속 상품이기 때문에 편리함이 있으며 최대 2년의 기간 동안 연 15%대의 금리를 적용받고 목돈 마련이 이루어진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