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을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가정의료용품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30% 12,000원에서
8,3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16원 적립 가능합니다.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상품구매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을 감소시켜줘요 | 동전모양의 자석파스는 다른 쿠팡의 유명 상품으로 사용중이었어요.

빠삐자기방은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우리 부모님시대에 썼을 것 같은 이름으로 좀 사용하기가 망설여졌었어요…

그러다 요즘 레트로가 유행하며 호기심으로 비교하려고 사보게 되었습니다.

빠삐자기방은 로켓배송이 된다는게 장점이예요

저는 어깨랑 목 뒤, 엄지발가락이 아파서 자석파스를 써왔어요.

다른파스는 면적이 커서 발가락 부위에 붙이기 힘들고, 다른 부위들은 매일 같은 부위에 교체하며 붙이다보면 피부가 따가워서 나중에는 못견디겠더라구요.

자석파스는 그런점에서 좋았어요.

제가 파스 매니아로 고질적인 근육통과 관절통증을 안고 사는데요..

저보다 좋은 방법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돈 낭비 하지 않기를 바라며, 제 노하우를 말씀 드려볼게요.

저는 우선 일반파스를 12시간 이상 붙여놓지는 않아요. 8시간이 지나면서 부터 약효가 거의 없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일반 파스는 근육통 부위에 낮에 붙여 놓았다가, 저녁에 샤워하며 파스자국을 지우고 나서 자석파스를 밤에 붙여요.

밤에 붙이는 이유는,
잘 때 혈액순환을 좀 더 돕고 발바닥이나 발가락 부위는 낮에 붙이면 걷기에 아플 수 있거든요. 그리고 면적이 작아서 뒤척여도 파스가 떨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가끔 밤에 일반파스 붙이면 옷이나 이불에 붙어있어서 뗀 경우도 더러 있었거든요.
그리고 교대로 붙여주면 피부가 상하지 않으면서도 더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제 방법을 적어보았는데..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래요.

cf. 참고로 빠삐자기방은 1300이라고 써 있는데 자석밀도1200가우스 제품이예요.


근육속으로 침투하는 1300가우스 자기치료의 매운고추 | 대일빠삐 자기방은 국내 생산 자기방 중 제일 좋은 품질이라고 사용 경험상 판단하고 지속 구매 사용 중에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일본 동전모양 파스의 효능은 자기방에 결코 필적할 수 없다고 사용 체험한 결론입니다.
특히 1300 가우스 자기방은 자기장력이 높은 편이라 더 효과적이라 판단됩니다. 한국에 방문 온 친척이 저희 집의 대일 빠삐 자기방1300을 목과 어깨에 붙여 써보고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하여 5팩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그만큼 약효를 신뢰하고 선물해도 좋을 정도의 양호한 품질의 제품으로, 가격이 그리 싸지 않은 만큼 약효도 상응한다고 생각하며, 접착력도 좋아 물기를 잘 딱고 마른 피부에 접착하면 일주일 정도도 잘 붙어 있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붙이고 (물론, 접착후 2~3일 이상 오래되지 않은 기간 내) 샤워를 해도 굳이 떼어 내지 않으면 떨어지지 않을 정도의 양호한 접착력이 돋보이나, 각자 피부의 민감성을 고려하여, 알러지 성향이나 민감한 피부에는너무 오래 붙여두는 것이 안좋을 수도 있으니 1회 부착 기간은 스스로 판단해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촤고의 명품. | #구매동기
– 자석파스가 일반파스보다 효과좋다고해서 구매

#배송
– 오후구매 익일오전1시도착

#팁
– 처음 포장지뜯을때 첨부사진쪽을
벌려서 뜯어주시면돼요!

#후기
– 어깨 아픈곳 붙인상태로,
막 뭔가 느껴지는건없는데 2시간정도 지나니까
쪼금편한느낌이 들긴해요
뭉친곳이 조금 말랑말랑해진 기분?
24시간채우고 다시 후기남길게요ㅋㅋ

#재구매유무
– 자고일어나서 효과가있다면 재구매하려구요

#추천유무
– 효과있다면 추가후기남길게요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10개입, 3개회사, 집어느곳이던지 제주변엔 빠삐방이 있습니다.
일빈파스 그리고 일본의 동전파스하고는 전혀 비교되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시작하면서 여기저기 쑤시는데 탁!!붙이먄 다음날 통증은 싹…하고 없답니다.
신기하더군요…
(이명에도 붙여볼까??? 샹각 중 어차피 혈액순환 증가이니..)

1) 냄새가 없습니다. 깔끔한 신사가 될수 있지요
2) 접착력이 좋습니다. 샤워, 운동, 영향받지 않고 잘 붙어 있습니다. 단, 이건 제일처음에 한번에 붙인 경우 입니다. 뗏다붙이면 반드시 떨어지더군요
3) 붙이면 빠르면 몇시간 늦어도 다음날이면 통증이 쏵~ 없어집니다.
4) 오래 붙이고 있어도 전혀 무리가 없어도 근데 한 일주일되면 약간 간질간질 합니다. (까끔 까먹는 경우가 있음)
5) 빠삐방 붙이고도 통증이 계속되면 심한거니 병원에 가보시길….

이젠 빠삐방이 집에 없음 불안불안.. 오늘도 3박스 추가 주문합니다.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10개입, 3개허리가 갑자기 아프길래 사봤어요
어제까지 네모나고 후끈후끈한 파스 붙였는데 계속 아프더라구요. 예전에 파스 오래 붙이다가 화상 입은 기억이 있어 부랴부랴 떼고 이걸 붙여봤습니다.

사실 붙였을때 시원한 맛, 뜨끈한 맛은 전혀 없어요.
붙이고 있다는 사실도 까먹고 있을무렵 가족이 허리 아픈거 어떻냐고 묻는데 그제서야 오! 싶더라구요
아무 느낌없는데 어제 하루종일 붙였던 파스보다 훨씬 덜 아파요. 통증이 사라졌다고나 할까요. 진짜 놀랐어요

이전에 마사지샵에서 5분넘게 집중마사지 받았는데 안풀렸던 곳에도 붙여놨더니 엄청 좋아졌어요

왜 때문에 재사용금지인지 모르겠지만ㅠ 그래서 지금 다시 사러 왔다가 후기 남깁니다.

시원한 맛을 좋아하는 분께는 정말 비추하지만, 접촉성피부염을 겪었던 분, 파스냄새 싫어하시는 분, 피부가 약한분께는 강추합니다


대일 빠삐방 1300 동전파스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