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다이어트효과 식이요법으로 현미밥

현미다이어트 효과방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식이요법으로 현미밥을 먹습니다.

그들은 세대에서 부의 상징이었지만 지금은 비만의 주요 원인이 되었다.

몰리는 흰 쌀과 비교하면 갈색 쌀이다.

당신은 요즘 현미밥을 많이 먹는데 갈색 쌀을 사용합니다.

얼마 전에 다이어트식단에서 알약으로 언급됐는데 우리는 현미다이어트의 더 인기 있는 방법과 효과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흰 쌀의 전체 단계에서는 쌀과 눈이 내린다.

그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섬유질, 식물성 지방, 비타민 등등.

그들은 흰 쌀이 우유보다 열등하다고 말한다.

쌀겨에 섬유질과 식물성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눈에 있는 영양소의 66% 상응하는 비타민, 8각형 등을 포함한다.그래요.

단순한 탄수화물은 그것이 흡수되기 전에 그들이 소비하는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방으로 전환되고 축적됩니다. 그러면 살이 찔 거예요.

같은 탄수화물과 같은 탄수화물들, 현미와 고구마 오트밀 복합 탄수화물은 칼로리 면에서 크게 다르지 않다.

소화 흡수는 상당히 느리고 충분한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

그들은 몸에 흡수된 지방 중 극히 일부만이 상당히 작다고 말한다.

현미다이어트 효과

고산 영양소

탄수화물,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 미네랄, 다양한 비타민 B 그룹 등

22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핵분열증은 식이 섬유의 양은 백미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들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비만과 변비를 개선합니다.

현미 먹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몸 속에서 시간을 덜 가질 거예요.

쓰레기는 몸에서 빨리 배출된다.

여러분은 또한 소화 시스템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고 소화 시스템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변비, 비만 등 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현미경에는 옥타코산올이 있다.

이 성분은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피로를 회복하는 글리코겐 양을 늘리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피부질환 개선

현미는 그 결장이 독소를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아토피 피부나 힘줄 등의 피부질환을 예방합니다

또한, 비타민 B는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만든다.

탈모예방

그들은 정어리 섭취가 인슐린의 양을 줄임으로써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현미다이어트 방법

현재 차이

보습제는 몸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전자레인지에는 이뇨작용이 있다.

물을 잘 따르는 사람들에게 좋다.

당신은 보통 물 대신 마이크로카를 먹을 수 있다.

쌀을 깨끗이 씻은 후 물기를 빼고 기름이 없어질 때까지 볶는다.

팬에 8배의 물을 붓고 5분간 담가둔다.

-현재 우리는 물을 배수시키고 8배 이상의 끓는 물을 붓고 중불에서 끓인다.

첫째, 우리는 재조합된 물과 물을 섞습니다.

– 맛있게 먹다.

현미 밥 먹기

– 2시간 이상 담가두세요.

– 영양손실을 막기 위해 미지근한 물에 쌀을 조리한다.

밥을 짓지 않아도 압력솥을 쓰는 것은 부드럽다.

평소보다 물을 한 컵 더 넣어라.

현미로 생식하기

– 잘 말랐을 때 현미를 잘 버무려 믹서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콩과 깨를 볶아 현미경처럼 곱게 간다.

6:2:2에 따라 양념, 콩, 깨를 섞는다.

– 점심과 저녁으로 한 컵 정도 가져가세요.

– 비타민 A를 채우기 위해 오이, 당근을 섭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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