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조건


신차와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하면 자금이 모자라서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상품 중에서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해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자동차담보대출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어떠한 것이 나에게 맞냐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조건은?

자동차담보로 한 상품도 중요하지만 그 중에서 조건과 금리도 중요할텐데요.

상환방법에 따라 한달 불입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고민도 많고 생각도 많아지는 것이 상품을 받을 때 고민일 것 입니다.

조금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 드릴텐데요.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에도 총4가지의 상품을 하고 있는데요. 표준형, 잔가보장형, 거치형, 유혜형이 있는데요.

이 네가지를 차근차근 살펴 보신 후에 나에게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은 표중형으로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최고60개월의 할부기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이 일정하시고 월 납입금의 부담을 줄이고 싶은 고객에에 추천해 드리는데요.

금리 4.5%로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두번째는 잔가보장형입니다. 중고차 값을 미리 빼고 나머지나 나눠내는 상환방식인데요.

만기 시에 차량 반납, 연장, 상환 중에 택일하여서 잔여 유예금을 납부하는 시스템입니다.

차량 반납 보장률에 따라 보장하며 매각대금 정산 후 잔액은 고객에게 송금해 준다고 하네요.

자동차 교체주기가 빠른 3~4년되는 분들에게 그리고 원하는 차종의 월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정말 상품도 많아서 좋은 것 같은데요.

지금의 잔가보장형 상품은 기간을 36/48 개월이고요.

금리는 5.5%에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거치형상품으로 초기 1년은 이자만을 내고 이후에 원금을 자유롭게 나눠내는 방식인데요.

할부원금을 2~3년을 걸쳐서 분할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이 거치형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요.

36/48개월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금리 5.5%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자나 신입사원등 초기 월납입금이 부담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목돈이 생겨서 자유롭게 상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유예형입니다. 원금일부를 유예하여서 월 납입금 부담을 완화하는 방식인데요.

3년 되채 55%, 4년 45%까지 원금 유예가 가능하고요, 만기시에 잔여 유예금에 대해 만기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동차 교체주기가 짧은 고객 그리고 월 납입금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추천해 드리는 상품인데요.

기간은 36/45개월 금리는 5.5%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의 금리와 조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무작정 자동차를 매매하는 곳에서 하라는대로 하는 것이 아닌 상품이 많아서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고르시기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About the Author

11 thoughts on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조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