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운동 근육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운동중 휴식시간 기본 운동 횟수 및 세트

대부분의 체력 단련자들은 바벨이나 덤벨과 같은 자신의 몸무게를 재며 10회에는 최대 35세트를 한다.

세 세트를 기준으로 더 많은 중장비를 사용할수록 더 빨리 회복하고 더 많이 설정할수록 내 주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운동 중에 휴식하다

운동 중 휴식이란 단어는 보통 몸의 배설물을 폐수로 취급하고 훈련 중에 사용되는 연료를 보충하기 위해 1분 내지 3분 동안 휴식을 취하는 세트와 세트 사이에 있다.

짧은 휴식을 취하면, 더 높은 수준의 성장 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을 얻게 됩니다.

예를 들어, 1분 미만의 휴식을 취하는 것은 더 높은 수준의 카테콜라민을 유발할 수 있는데 부신 호르몬과 같은 신경 세포에 작용하여 더 높은 지방 배출과 산화를 야기한다.

비록 호르몬의 용어가 어렵게 들릴지 모르지만, 더 많은 지방이 배출되고 산화가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지방은, 즉, 살을 빼고 근육을 키운다.

그러나 초심자들에게 너무 많은 일은 근육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적당히 해야 한다.

이론에 따르면, 세트와 세트의 차이는 근육의 질량과 힘의 변화를 그렇게 많이 일으키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너무 많이 휴식을 취하면 운동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실, 근육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체중이나 체중 세트와 더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근육을 키우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들을 건강 트레이너와 논의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럼 몸매도 좋고 자제력도 좋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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