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가 누적된 목 손목 발목 스트레칭


손목과 발목은 일상 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생각 밖으로 많은 피로가 누적된 부분입니다.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목은 다양한 각도로 운동이 가능합니다.

피곤할 때나 책상에 오래 앉아있은 다음에 충분히 스트레칭을 시켜주십시오.

목을 여러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목을 스트레칭을 할 때 종종 어지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고개를 뒤로 젖히는 동작에서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마십시오.

목을 앞으로 숙이는 자세입니다.

손으로 가볍게 당겨주십시오. (힘을 주지는 마십시오.)

고개를 뒤로 젖히는 동작입니다.

목을 가볍게 풀어준다는 생각으로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그림과 같이 손바닥을 눌러서 손목을 스트레칭을 시켜줍니다.

손등을 가볍게 눌러서 손목을 스트레칭을시켜줍니다.

그림과 같이 앉아서 발목을 돌리면서 스트레칭을 시킵니다.

1. 종아리 근육을 스트레칭시키는 방법입니다.

양손으로 벽을 짚은 상태에서 그림과 같이 한 쪽 다리를 뒤로 빼고 다른 한쪽은 앞으로 내밉니다.

2. 그 자세에서 앞으로 내민 다리의 무릎을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앞으로 약간만 밀어주면

종아리의 근육을 스트레칭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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