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로 포괄적인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하는 방법


프리랜서로 포괄적인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간단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3.3%의 프리랜서 소득세의 일부이다.보험 모집인, 대출 상담사, 신용 카드사, 연구소 선생님, 그리고 매달 3.3%의 세금을 내는 프리랜서들이 자격이 됩니다.

세금을 내지 않으면 신고된 세금이 없기 때문에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할 필요가 없다.

물론 소득이 있는 소득세가 있다면 세금을 내겠지만 종합 소득세 기간 동안 신고하지 않은 소득은 신고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리랜서 종합 소득세

일단 수입이 보고되면 국세청은 5월에 소득 금액을 보내고 종합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할 것이다.

때때로 문서가 누락되기도 하므로, 수입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국세청 웹 사이트를 방문해야 한다.

이 웹 사이트는 2014년 수입을 계속 표시하지 않습니다. 소득에 따라 세무사를 이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종합 소득세 신고의 경우, 고용 소득 신고와 다른 부분이 있으므로 소득이 적은 사람은 국세청에 신고할 수 있다. 그리고 고소득의 사람들은 세무사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런데도 소득에 대해서는 명확한 답이 없지만 부양 가족이 없다면 1000만원 이상이면 세무사를 고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가족이 있다면 1500만원 이상 받으시면 세무사를 고용하시는 게 유리할 것 같습니다.

자유 분할 총소득 보고서를 제출하려면 종합 소득세를 직접 보고하려면 국세청 홈 텍스에서 신고하면 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 보고 방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봉급 생활자의 근로 소득 보고서와는 다르므로 차이점을 이해하고 보고한다.

프리랜서 소득 보고서에는 신용 카드 사용, 의료비, 기타 공제가 필요하지 않지만, 연금 저축, 연금 보험, 기부금만유입 공제 구분(물론, 개인 공제 부분도 동일).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하라는 대로 해.

세무사를 쓰는 것이 더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

보통 소득이 1000만원이 되면 잔액은 3.3%로 33만원이다. 보고서를 신고하면 세금을 돌려받거나 일부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돌려받는 것이 이로울 것 같지만, 당신은 세무사의 비용이 9만원에서 15만원 사이인 것을 고려하여 계산을 해야 한다.

액수가 클수록 세금 환급률도 높아지고 소득도 낮아지므로 여러 면에서 세무사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

요즘, 인터넷에는 많은 세무 대리점 광고가 있다.

지역 보험료를 낮추려면 소득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About the Author

8 thoughts on “프리랜서로 포괄적인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하는 방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