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다이어트


파인애플 다이어트

1. 파인애플 다이어트는 과육이 단단하고 톡 쏘는 향기와 달콤한 맛이 특징인 파인애플을 먹으면서 실시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파인애플에는 비타민 C와 비타민 A, 그리고 칼슘, 포도당이 상당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도

체내 영양손실을 어느정도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 시작 전 준비신선한 파인애플을 준비한다.

3. 파인애플 다이어트 방법

1) 3일동안 파인애플과 물만 마시게 되는데 우선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물을 한잔 마신다.

2) 매 끼니마다 정해진 분량의 파인애플(약 300g)을 먹는다.

3) 공복시에는 수시로 물을 마신다.

4. POINT

1) 다이어트 도중 차 종류는 마셔도 좋지만 카페인 음료와 알코올 음료는 삼가도록 한다.

2) 통조림 파인애플은 설탕이 너무 많이 첨가되어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5. 파인애플 다이어트시 주의사항 3일간 파인애플만 먹을 경우 4일째부터 먹게 되는

일반식은 죽과 같은 자극적이지 않은 유동식부터 시작해서 7일 이상의 보식기간을 가진 후 일반식으로 넘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다른 원푸드 다이어트와 같이 토마토에는 비타민C와 미네랄, 당질,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지만

단백질이나 지방 같은 영양소는 거의 없으므로 3일 이상 시행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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