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이유로 카카오뱅크를 사용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저는 너무 복잡한 것을 싫어해서인지 통장이나 카드 개설을 꺼려하고 있어서 만들지는 않았는데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거의 모든것을 처리하는 만큼 모바일 대출상품이 줄지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로 마이너스통장 개념의 대출이라고 말하는데요.

카카오뱅크에서 하는 비상금대출의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동안의 꼼지락?으로 대출의 금리와 한도가 결정이 되는데요.

그만큼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중인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작년 7월에 출범을 해서 벌써 1년이 넘었는데요.

꾸준한 인기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어떠한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좋을까?

※ 급여를 받고 월말이 되면 딱 맞게 있어야 하는 돈이 어느날 갑작스러운 사고, 경조사, 병원 등등 어쩔 수 없이 나가는 돈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대출을 받아야 하나 아니면 적금을 깨야 하나 생각하실텐데요.

마이너스 통장개념으로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로 모바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라고 하는데요.

최대 한도는 300만원으로 최저금리 연3.78%로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요.

신청시간이 정말 대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1분 그러니깐 60초면 가능해서 정말 손가락 까딱하면 받으실 수 있는 대출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받으실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원리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신용등급을 바로 조회해서 한도가 나오는 방식인데요.

소득증빙이 필요가 없다는 큰 장점이있어서입니다.

현금이 갑자기 필요할 때 아니면 현금서비스로 신용등급이 하락해서 빨리 갚아야 할때

또 현금이 필요할 때를 위해서 미리 대비를 하기 위해요. 미리 대비를 한다고 해서 이자를 내는 개념이 아니고요.

마이너스 통장 개념이라서 내가 쓰는 만큼 이자를 낸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쓰지 않으면 이자를 내지 않아도 되니 마음만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가입대상으로는 신용등급(CB) 1~8등급에 해당하여야 하고요.

모두 충족된 고객에 한해서 서울 보증보험이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에 한해서 가능하고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연체, 부도정보 등 싱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면책사유가 없다면 90%이상이 승인이 난다고 하니 정말 빠르게 진행이 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연체가 없는 성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인 듯 합니다.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는데요. 현재의 금리로는 3.788%~15.0%로 나와 있는데요.

이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 질 수 있다고 하고요.

연체금리는 당연히 붙는거 아시죠?

그러나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연체를 하지 않을테니 소개는 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체할생각으로 돈을 빌리려는 사람은 없으니깐요.

가끔 신용대출을 받으시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까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말 그대로 신용 신용관리는 연체를 하지 않고 정상 사용하면 신용등급에 더욱 좋다는 뜻입니다.

참고하셔서 정확한 계획과 자금활용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셔야 하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