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질별다이어트 어떻게 체계적으로 시작하는지

다양한 차체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에는 효과적인 식단을 위한 신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미 굶거나 살을 빼지 않고 운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찌게 하는 체질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먼저 체질을 바꾸어야 합니다.

개인은 또한 최선의 가능한 감축을 결정하기 위해 체중 증가와 체중 감소 요인을 분석한다.

여러분은 식단을 선택해야 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체질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너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있고, 이런 사람들이 너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결국, 여러분에게 더 병들게 하는 이유를 주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이 단지 뚱뚱하다는 사실에 관한 것입니다.

실패한 다이어트 후에 오는 요요.그것은 더 다양한 질병에 동반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

비록 조금 느리더라도, 반복적인 식사를 통해 시간, 돈, 건강을 버릴 수 있습니다.

운동하기 어렵거나 과대평가하기 어려운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낼 것입니다.

굶지 말고 식이요법을 따르세요! 기본 체질을 확인해야 하는데 어떻게 체계적으로 시작하는지 알아보자.

다양한 체질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1.태음인

가장 살찌는 체질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요.

그것은 물을 마시는 것만큼 좋지 않아요.

조금만 더 하면 살이 찐다.

심지어 물을 마셔도, 여러분의 몸은 부풀어 오른답니다.

점점 더 많이 알고 있는 너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겠다.

2.소양인

지나치게 활동적인 상체 형태 상체는 하체보다 발달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하체를 강화하기 위해 운동을 함으로써 살을 빼면 네게 좋을 거야. 변비에 좋습니다.

쉽게 잡을 수 있고 열이 많이 나고 소화기 때문에 자기들 소화기를 믿죠.

과식은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3.소음인

살은 잘 찌지 않지만 하체가 발달되어 있는 추위를 잘 타는 냉한 체질이고 체질적으로 그들은 종종 약하다 특히 소화불량에 걸린 사람들.

규칙적인 식사로 습관을 기르는 것은 중요하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쉽게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전 하체 근육만 발달시켰어요

당신은 살을 빼는 게 좋겠어요.

4.태양인

마른 체형이지만 간 기능이 약한 하체가 상체보다 약간 약하다.

오래 앉아 있지도 않고 오래 걸지도 않는다.

그래서 저는 하체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운동을 계속합니다.

달리기, 일주일에 한 두 번 자전거를 타세요.

농구나 테니스처럼 열심히 수영하세요.흠뻑 젖어서 좋다.

또한 소화기 질환이 많기 때문에 정상적인 배란 성취할 수 있는 식습관에 주의하세요.

신체 유형별 다이어트

태음인 건강에 좋은 음식

호흡기 및 순환계통이 약한 태 음료는 혈액과 공기의 순환을 촉진하는 음식에 좋다.

단백질 음식을 적당히 먹음으로써 몸의 에너지를 높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만이 되거나 변비에 걸리기 쉬우므로 자극적인 음식이 아니다.

가능한 한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는 것은 다이어트의 지름길이다.

태음인 권할 음식

콩나물, 된장, 두부, 깻잎, 잣, 깻잎, 호박, 고구마, 가지, 미역, 죽순, 수박, 소고기, 연뿌리 등

태음인이 피하는 음식

메밀, 포도, 감, 녹두, 현미, 문어, 돼지고기, 닭고기, 꿀 등

소양인 건강에 좋은 음식

소의 경우, 여러분은 몸에서 뜨거운 음식을 먹을 필요가 있지만, 신선한 야채나 과일은 여러분의 몸을 도울 수 있습니다.

리셉션이 좋고 해산물도 좋습니다. 하지만, 몸 안에서 뜨거워지는 향신료의 양을 줄이는 것이 더 낫다.

소양인에게 추천되는 음식

보리, 팥, 청콩, 양배추, 감자, 상추, 오이, 미나리, 토마토, 딸기,금자, 풍신, 오징어, 새우, 해삼, 돼지고기

소양인에서 피해야 할 음식

후추, 생강, 대파, 후추, 겨자, 카레, 치킨, 개고기, 소고기,인삼, 우유, 소금, 라면, 버섯이 많은 짠 음식

소음인체질에 좋은 음식

여러분은 소화기관이 약하고 종종 소화불량을 일으키기 때문에 식습관에 주의해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에 세 끼를 규칙적으로 먹고 식사 시간 외에 간식을 줄이는 것은 좋습니다.

간식과 같은 간식이나 여러분이 식사 시간 동안 배가 고플 때도 위를 긴장시키는 아이스크림 같은 간식은 피하세요.

참기 힘들 때, 여러분은 배고픔을 덜어주기 위해 천천히 설탕 중 하나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당시 무설탕 캔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음인에 추천되는 음식

차, 감자, 사과, 오렌지, 토마토, 복숭아, 날짜, 시금치, 양배추, 미나리,닭고기, 황태, 멸치, 일찍, 장어, 마늘, 생강, 고추, 겨자, 후추 등

소음인으로 피할 음식

보리, 녹두, 냉면, 밀가루 음식, 해삼, 밍개, 오징어, 돼지고기 등

멜론, 우유, 아이스크림, 맥주 등

태양인에 좋은 음식

차가운 음식은 몸이 열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뜨거운 것보다 태양에 더 좋다.

특히 소화기 질환이 많기 때문에 내 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다.

태양인에 추천되는 음식

포도, 감, 메밀, 갈색, 키위, 조개, 이른 아침, 잉어, 나방, 해파리 등

태양인 사람들이 피해야 할 음식

쇠고기, 밀가루, 연한 청어, 녹, 유제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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