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대환대출 분산해서 고이율로 빌린 경우


다양한 곳에서 채무를 지니고 있는 고객의 경우 아무 문제없이 상환을 잘 있어나가고 있고 이자도 저렴하게 지급받았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대두분의 다중채무자의 경우에는 저금리 이용이 어려워 여러 곳에서 분산해서 고이율로 빌린 경우가 많습니다.

즉 꾸준히 성실하게 상환을 이어나가고 있다 하더라도 이자비로 인해서 돈이 모이지 않을 수 있다는 말인데요.

그럴 경우 정부 대환대출 혜택을 받아 보신다면 흩어져 있는 금융상품들을 저이율로 한 번에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 론이 이런 조건을 가지고 있는 대표 제도인데요.

신용등급이 6 이하이고 연소득이 3천5백만 원 이하여야 하고 근로자나 자영업자

그리고 특수 채무자는 등급이나 연봉 조건이 달라질 수 있어 직종에 맞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채무상환자금은 20%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6개월 이상 정상 상환 중이어야 하고 자영업자의 경우 15% 이상까지 인정해주고 있는데요.

보증채무나 담보 할부금융 그리고 신용카드 사용액은 제외되고 있으니 미리 알아두셔야겠습니다.

고금리 원금 범위 내에서 3000만 원까지 자금조달이 이루어지고 연 6.5~10%대의 이자율을 적용 중인데요.

급여소득자는 최장 5년 영세자영업자는 6년까지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용절차를 확인하시고 하루빨리 고금리 악순환을 벗어나시면 좋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