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배우자 소득 없는 주부

만약 제 배우자가 외국인이라면, 제게 돈을 빌릴 수 있을까요?

중재자 사이트에서 작업할 때는 이러한 질문을 자주 받습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또한 외국 파트너로부터 돈을 빌릴 수 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인 배우자는 수입이 없는 주부이고, 외국인(내 남편)은 4대 보험사에서 일한다.

이런 상황에서, 은행 자체가 외국 대출이 절대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외국 대출은 대출이 허용되지 않았다.

대출은 한국인에게만 지급되며 대출자는 소득 없는 주부의 이름으로, 외국인 남편의 소득 서류, 결혼 증명서, 기타 은행 서류로 대출 받을 수 있다.

외국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지만,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과 결혼하면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만이 대출의 주인이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외국인이라면, 당신은 수입의 합계는 한국의 4대 보험회사와 우리 법인의 근로자들로부터만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이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대출이나 대출을 받을 때(신용대출이 아닌) 당신은 외국인이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수 없다.

대출자가 한국 국적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외국인 배우자에게 소득증명서를 제공하고, 한국에서 1년 정도 살며, 한국에 주민등록증이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은행에 연락해서 당신 자신과 당신의 외국인 배우자의 수입액을 설명하고 대출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은행 방문 중에 사무직 근로자인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신분증, 고용 증명서, 그리고 영수증의 기한을 채워줄 수 있다.

은행을 직접 방문하면 대출 한도 및 필수 서류가 표시됩니다.

소득보류영수증 대체문서는 급여계산서(회사근로증)와 소득공제영수증(세금고장)으로 대체될 수 있다.

개인사업자인 경우 전년도 ID, 사업자등록부, 소득인증원 등을 방문하여 대출한도와 필요한 서류를 확인한다.

각 은행이 요구하는 서류는 약간 다르기 때문에, 그것은 은행에 직접 연락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외국인 배우자(신부, 신부)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까?나는 게시하는 것을 끝낼 것이다.

관악구 당곡동 교차로에서 우량 부동산을 조성하려는 공인된 무지개 브로커가 됐다.

집세를 위해 돈을 마련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대출 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이 돈을 빌리면 당신이 찾아가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이 대출을 할때 제가 당신의 질문을 풀게요.

신랑 신부가 미리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요?

국민임대주택기금은 그들의 상황(연령, 피부양자, 소득 등)에 따라 임대주택 기금을 지원한다.

대출을 받을 수 있고 배우자가 공동 보증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비수익 사업자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까?

소득 신고를 하지 않은 사람은 연소득이 2천만 원이다.

소득 신고가 없으면 소득 없는 사람으로 간주되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주인이 신용대출을 받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까?

신용불량자의 경우에는 신용 불이행이 해제된 후에 당신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신용 문제가 없는 배우자의 이름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가능한 대출자로 인정되는 것은?

결혼한 가구, 노인 또는 미성년자 가족을 부양하는 독신 가구, 결혼 배우자 등

그래야 잠재 차입자로 인정받을 수 있다.

임대차 계약할 때는 집주인의 동의가 필요하다.

대출 금리가 오를 때도 있으니 이것 좀 보세요.

임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About the Author

5 thoughts on “전세자금대출배우자 소득 없는 주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