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대출이라는 서민대출 높은 이자율


이자율은 저소득층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높다. 이자율은 금융 기관의 대출인 햇살론보다 높다.

무엇보다도, 사기를 칠 때 사기꾼들이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증금 대출에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많은 신용 대출이 보장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먼저 돈을 받는 것은 아니며, 돈을 내기 전에 대출금에서 공제되어야 한다.

이것을 염두에 두면 부정 대출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주택 담보 대출 금리가 2-3%수준이어서 정부가 지원하는 8-13%의 전환 금리는 사실 지나친 것이다.

왜 우리는 그렇게 높은 이자율을 받는 걸까요?

대출 금리는 5.5%이며 보증 등급에 따라 보증금은 2.5%에서 최대 8%까지 다양하다.

문제는 이자율이 보증 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반영한다는 점이다.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이자율이 8%에서 13.5%라는 터무니 없는 연간 비율로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저소득층 대출이라는 명목으로 관대한 것처럼 보이지만, 당신이 너무 많은 이익을 보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다.생각해 볼 문제다.

물론, 20퍼센트 이상의 높은 이자율 대출을 가진 사람들에게 정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금리가 10%를 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연 4000원 이하는 이자율이 너무 높을 수 있으니 보증율을 2%이하로 낮추는 방안을 내놓아 주세요.

게다가 사람들을 끌어 모으지 않고 불법 기업들이 수수료를 받는 것을 막기 위해 투명성과 편리성을 높여야 한다.

저는 여러분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소득 양극화와 부의 양극화로 고통 받고 있는 노동자 계층을 진정으로 도울 수 있는 새로운 꿈의 집단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저소득층 대출이라는 서민대출 높은 이자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