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단순 분류 유형 자산 선불 비용과 유사


우리는 자산의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방식으로 분류되는 것을 봅니다.

보유한 자산 유형 확인 지연 자산, 자산 유형 중 하나 연기된 자산에 대해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자산 단순 분류 유형

자산은 종종 유동 자산, 고정 자산 및 이연 자산으로 분류됩니다. 세가지 유형의 자산을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유동 자산
일년 이내에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자산에는 현금, 예금, 신용 매출, 증권, 수취할 청구서, 상품, 원자재 등이 포함된다.

고정 자산
기업 내부에서 돈을 버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자산에는 토지, 건물, 선박, 특허, 상표 및 호의가 포함됩니다.

이연 된 자산
자산이 사용된 후에도 자산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분배하기 위해 사용되는 자산(시작, 개방 및 개발 비용 포함).
그리고 이런 식으로 자산의 유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연기된 자산부터 확인해 보고 무게를 조금 더 더해 볼게요.

지연 자산
우리는 이전에 보류 자산을 간략하게 정의했습니다. 약간 다른 방법으로 말하자면 다음 회계 기간에 자산으로 간주되는 이미 지출된 지출의 부분 용건만 간단히.

이미 지출한 비용에서 자본화

지출 효과가 연기되어 자산으로 포함된다는 점에서 선불 비용과 유사하다.

무형의 고정 자산으로, 유동 자산이 아닌, 정액 법을 이용한 감가상각 측면에서도 무형의 고정 자산에 속한다.

그러나, 기업 회계 기준의 변경으로 인해, 지체 자산 항목은 1999회계 연도부터 제거되고 모든 항목은 당기에 비용으로 처리됩니다.

이것을 확인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제 그것을 분류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유형 자산과 무형 자산으로 나눕시다. 무엇보다도 유형 자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형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재화의 생산 또는 운송을 목적으로 그리고 임대 또는 행정 활동에 사용하기 위해 물리적 형태를 보유한 자산.

토지, 건물, 건설 중인 자산, 기계매출에는 쓰이지만 외형은 없는 무형 자산과 비교해 보면 알 수 있다.

자산의 유형과 연기된 자산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유형 자산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간략히 연구했다.

그 개념을 잘 알고 있다면 그것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About the Author

5 thoughts on “자산 단순 분류 유형 자산 선불 비용과 유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