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담보대출


차량을 담보로 금융상품을 활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말이에요.

그런데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싶은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 미리미리 설명을 듣고 준비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담보로 활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 살펴보도록 할게요.

몇 가지 상품을 소개드리도록 할 텐데요.

첫 번째 현대캐피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담보 상품을 안내할게요.

차가 있으면 이율이 내려가는 상품으로 최저 4.9%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현대캐피털의 담보 상품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출고 이후 10년 이내 차량이 대상이 되며 300 ~ 5,000만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최저 이율은 4.9% ~ 19.9% 수준이 됩니다.

다음 12~48개월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이용방법은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활용이 됩니다.

다음 수수료를 보면 근저당 설정 및 해지비용이 없습니다.

다음 중도수수료 면제가 되며 연체 시에는 약정 이율 + 최고 3%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용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상담을 신청해주도록 하세요.

상담 신청 후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어 약정 확인 및 동의를 해주고 끝으로 금액을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MS캐피털에서 볼게요. 먼저 국산 자동차 담보 상품인데요.

국산 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분들이 이용하며 월 0.5% ~ 2%의 이율로 이용하며

이용금액은 SK엔카 자동차 시세의 100%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수입자동차 금융상품도 있는데요.

수입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차종에 따라 이율 및 금액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화물차 상품도 있는데요. 개인 및 법인 명의 차량과 상용차량에 대상이 되며

1~25톤 이상 카고, 웡 바디, 냉동탑차 등 화 물치, 굴착기, 포클레인, 지게차, 덤프, 크레인 등 건설기계, 중장비 차량, 사다리차 등의 특징 차가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KB캐피털에서도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3개월 이상 자동차 소유 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차량 이외에 소득증빙 시 추가금액도 부여가 됩니다.

대상은 3개월 이상 자차 소유자분들이 해당이 됩니다.

차종은 선수 위의 경우 국산/수입 승용, RV, 승합, 화물 3.5톤 이하 전차종이 되며

후순위는 국산, 수입 승용차량이며 선수 위의 경우 7년 이내의 연식이 여야 하며 시세도 300만 이상이어야 합니다.

후순위의 경우 5년 이내 연식의 500만 원 이상의 시세가 됩니다.

취급수수료 없이 이용 가능하며 중도수수료는 0% ~ 2.4%가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자동차 담보대출에 소개드리는 시간은 여기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하네요.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