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먹어도 되는 음식


이젠 자기전에 먹어도 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실텐데요.

자기전에 먹어도 되는 음식은 아무래도 부드럽고 소화에 무리가 안되며 칼로리가 작고 저지방이어야 겠죠?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1. 꿀입니다.

꿀은 우리가 자는 동안에 지방이 연소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먹어도 좋고요.

잠을 잘때 드셔도 좋다고 하네요. 꿀의 효능은 정말 많은 것 같네요.

2. 요거트입니다.

요거트는 자는 동안에 활발히 움직이는 창자에서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당연히 낮에 먹어도 좋지만 밤에 먹어도 효과는 있다고 하네요.

아침에 배변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저녁에 요거트를 먹고 주무시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밖에도 바나나, 낫또, 두유등이 있는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자기전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은 조금은 쎄대고 해야 하나요?

몸이 분해하거나 숙면에 방해 되는 것이 많은 것 같고요.

자기전에 먹어도 되는 음식은 아무래도 부드러운 음식들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도 과유불급 자기전에 먹어도 되는 음식이라도 많이 먹으면 안되겠죠?

다이어트 그리고 일반 생활을 하실 때 기본적인것만 지켜도 몸은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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