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챙겨먹는 몸에 좋은 간식 BEST7


평소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꾸벅꾸벅 졸지 않기 위해서 커피를 입에 달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잠시 쉬는 휴식시간에 커피, 담배, 초콜릿 등을 많이 섭취하시는데 습관적으로 섭취하다 보면 어느새 비만과 고혈압 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의사들이 챙겨먹는 몸에 좋은 착한 간식을 소개합니다.

1. 육포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육포는 단백질 보충제로 아주 적합하며 간단하게 편하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육포를 고를때에는 나트륨 함유량을 잘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바나나

바나나는 뇌를 깨워주는 과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나나에 함유된 비타민 B6가 뇌가 활동하는데 필수적인 에너지원인 당을 공급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비타민 B6가 두뇌 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3. 구운 병아리콩

슈퍼푸드로 유명한 병아리콩은 직접 구워서 드셔도 되고 구워져서 파는 병아리콩을 구매하셔서 드셔도 좋습니다.

병아리콩은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간식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4. 김

미네랄과 비타민 A,C,E,K가 풍부함 김도 간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미역 자체가 섬유질로 되어있어서 영양 만점이며 칼로리도 적습니다.

5. 말린과일

단게 땡기신다면 초콜릿이나 사탕을 찾기보다는 말린 과일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섬유소가 가득하면서도 맛도 달콤해서 간식으로는 최고입니다.

6. 에너지바

에너지바는 직장인분들이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기시거나 아침대용으로도 많이 드시는데 브랜드마다 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 후 구매해서 드신다면 최고의 간식입니다.

7. 오트밀

머그잔에 물과 오트밀을 함께 넣고 시나몬 가루를 뿌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포만감을 주면서 건강한 간식인 오트밀을 손쉽게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