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소액대출 간편한 소액 상품 활용


연체자분들 금융상품을 이용하려 할 때 특히 간편한 소액 상품을 활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을 텐데요.

소액의 금융상품에 대해 간략히 소개드리도록 할 테니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털을 통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쓸수록 이율이 낮아지는 새로운 신용상품인데요.

3개월마다 0.5% p씩 할인이 되는데요.

특히나 2년을 쓰게 되면 1년간 무상으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저 100만에서 최고 5,000만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율은 연 5.75% ~ 23.9% 수준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연체 시에는 약정 + 최고 3%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이어서 이용기간은 12개월 ~ 최장 36개월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이용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방식이 됩니다.

그리고 다음 거치 후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도수수료의 경우 면제가 됩니다.

단, 중도수수료 면제는 2017년 12월 29일 이후 확정 건부터 적용을 한다고 하네요.

다음 필요한 서류도 일체 없는데요. 역시 이 또한 일부 고객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직장인 및 부동산 소유자분들은 서류 없이 이용 가능하고 개인사업자분들은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직장인 분들 기본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음, 부동산 소유자분들 본인 명의의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 고객분들이 해당되며

전/월세 거주자분들은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이어서 디지털 신용상품도 있습니다.

현대캐피털 최초의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혜택 같은 이율 아무리 높더라도 11.9%가 되며 최대 5천만까지 신청하실 수 있어요.

특히 365일 24시간 안전하게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휴일 없이 언제든 신청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 도움이 되겠죠?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