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부작용 환불하는 법


아이코스 부작용 그리고 부작용에 의한 환불이 가능할까를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많은 분들이 냄새가 없고 피울 때 타르가 없어서 건강에 좋다고 해서 사용하시는데요.

주변 지인들도 권유를 할 만큼 일단 입냄새나 옷에서 나는 찌든 내가 안 나서 좋긴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찐 맛이 나서 어색하긴 하지만 나중에는 익숙해져서 일반 담배를 못 피우게 되는데요.

일단 아이코스를 피면 냄새가 안 나서 주변인들이 더 좋아하시죠.

또 담배와 마찬가지로 맛의 종류가 있어서 원하시는 것을 골라서 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부작용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는 것인데요.

일단 비릿한 냄새가 난다고 하고 그다음에 입안이 붓고 따가우며 혀끗도 아린다는 말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온몸이 발진 등을 일으키기도 하는데요. 온몸에 발진에 피부염증까지 일으키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 입술 안쪽이 얇아지며 빨갛고 붓고 노랗게 염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부작용들은 많이 알려져서 아이코스 구내염이라고 불리고 있다네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아이코스와 맞지 않아서 힘들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일본의 경우 단점이 나왔는데요.

변비가 늘고 설사가 줄었으며 전신 가려움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또, 코털 성장이 더디고 코딱지가 늘었다고 하는 한편 저온화상으로 혀끝에 감각이 무뎌졌다고 하네요.

손톱이 거칠어지고 안구건조가 잦아졌으며 집중력이 저하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온화상으로 혀끝 감각이 무뎌졌다고 하는 것은 특히 멘솔에서 나오는 현상이고요.

손톱이 거칠어진 것은 말초 혈액순환의 문제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많은 부작용들이 있는데요.

니코틴 성 구내염은 흡연으로 인한 유해물질에 인한 입안의 점막 부분이 하얀 비정상적으로 두껍게 죽어버리는 현상인데요.

입안이나 혀에 원형으로 흰색 궤양이 있을 수 있고요.

점막에 흩어져있는 작은 침샘이라는 부분이 염증에 의해 붉게 부어 버리기 때문에 붉은 반점이 산재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고 하네요.

담배를 많이 피우는 사람일수록 아이코스 구내염이 심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단점으로는 몸이 쉽게 건조해지는 사람이 있고요.

액상 전자담배라서 액상이 비행기를 타면 기압차로 인해서 새는 일도 많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아이코스가 냄새도 안 나고 손가락에 변색도 안 시키며 주변 사람에게는 좋을지 모르겠지만 자신에게는 그렇게 좋다고만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부작용에 의해서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만족하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제 주변에서는 아직까진 부작용이 있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지만 글을 쓰면서 다른 글을 참고해서 쓰는데 부작용이 있는 사람은 정말 힘들 것 같네요.

이러한 아이코스 부작용 때문에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환불신청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일들로 환불신청이 많은 것 같아요.

아이코스 환불 이유로 전화를 하니 전문의 상담을 권한다고 하고요.

10분 정도 건강에 대한 설문조사를 하고 진료를 받으라고 한다는데요.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것이지만 케이스와 구성 기기 그리고 영수증이 있으면 환불처리를 해 준다고 합니다.

만약에 영수증이 없을 경우에는 매출전표와 통장사본이 있으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만약에 이제 아이코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만약을 위해서 영수증을 버리지 마시고 간직하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