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집구하기 역 근처에 저렴한 집들을 둘러보는 것

결혼하기 힘들어요! 결혼 방법 알아보기

화창한 봄의 에너지가 한창인 계절과 달리 9월의 시원하고 건조한 날씨는 또한 많은 커플들과 신혼부부가 태어난 시기이다.

하지만, 한 커플의 과정 이후 결혼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둥지입니다.

가을과 마찬가지로 주택산업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전 세대 때문에 집을 살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가 힘들고 서울의 주당 임대료 인상률이 2월 말 이후 최고조에 달해 있다고 말한다.

게다가, 금리와 나라의 이상한 정책들 때문에, 그들은 그들 스스로에게 약간의 빚을 지게 하는 것을 꺼린다.

이 조사에 따르면 남성의 평균 결혼 비용은 8,87만 원이고 여성은 2,936만 원이다.

신혼부부 홈 프로젝트

1. 역 주변을 돌아요. 집 쪽으로 돌아갑시다.

10년 20년 후 내 아파트에 아파트를 짓고 역 근처에 저렴한 집들을 둘러보는 것이 좋다.

특히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 찾는 사람이 많다.

2. 신혼부부 대출 건을 확인해 봐요.

임대를 하는 많은 신혼부부들이 있다.

SH코퍼레이션은 정부의 보증 하에 사용될 수 있는 대출과 신혼부부의 전임자 도입을 포함한 차세대 금융 기관들이 있다.

각 제품의 요율 및 조건을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3. 신혼부부는 집을 확인해 보자.

신혼부부와 다른 모든 사람들의 집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가입 계정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며 공공 기관의 임대 주택을 사용하면 주택이 더 쉬워질 것이다.

정부가 신혼부부들이 주택을 지원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매년 5만 채의 집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2009년 1월 1일 제정된 주택공급규제법은 신혼부부의 주택구입기간을 12개월에서 6개월로 줄이고, 소득기준을 도시근로자의 월소득의 70%로 높였다.

당신은 저렴한 보증금이나 임대료로 살 수 있으며, 의무 기간을 만난 후에 판매를 변경할 수 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신혼부부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적인 것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그리고 아기가 탁아소에 들어가기 전에 많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의 교육, 내적 생활 그리고 편안한 오래된 삶을 돌보면서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About the Author

11 thoughts on “신혼부부 집구하기 역 근처에 저렴한 집들을 둘러보는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