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을 올바르게 받아들인다면 인생 건강다이어트

별 노력 없이 조금씩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고 노력 중이에요.

다이어트가 쉽지 않기 때문에 그는 습관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게 내가 요요가 아닌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야.

먼저, 아침에 10분 투자합시다.

아침에는 많은 사람들이 5분 더 말하는데, 잠에서 깨기 힘들어요.

저도 역시 마찬가지에요.

그래서 오늘 아침 잠은 5분도 안걸려 운동은 여러분의 기분을 상쾌하고 건강하게 해줍니다.

둘째, 설거지를 할 때는 다리를 크게 벌리고 발뒤꿈치를 들자.

설거지를 하면 허벅지와 엉덩이가 얇아집니다.

그들은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하루에 두세 번 할 수 있나요?

셋째, 줄넘기 이게 가장 어려운 부분일까요?

하지만 나는 줄넘기를 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이 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이 세 가지는 식이요법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습관을 올바르게 받아들인다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다이어트에 성공하도록 합시다.

다이어트를 계속 해서 다이어트를 할 거예요.

그리고 나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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