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병 치료 10가지 생활 수칙


성인병 치료 10가지 생활 수칙

1. 음식은 싱겁게 골고루 섭취(탄수화물, 지방, 당분적게)

2. 살이 찌지 않게 일정한 체중 유지(체지방 적게 근력올림)

3. 매일 30분이상 규칙적인 운동(가능하면 1주에 4회 이상)

4.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5. 6~7시간 숙면

6. 심호흡을 자주(코로 깊이 마시고 입으로 충분히 내뿜는다)

7. 야채매일 섭취(아침에 먹는 녹즙 1잔이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8. 이어폰 사용할 때 볼륨 낮추기

9. 아침에 벌떡 일어나지 말고 기지개하면서 옆으로 돌아누워서 천천히 일어나기

기상시 순간적 혈압상승 손목이나 발목 돌려주거나 마사지 하면서 천천히 일어나기

10. 바른자세,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고 적당량만 섭취

운동

걷기, 등산, 계단오르내리기, 가벼운 조깅, 유산소 운동 꾸준히

잠들기 전 손 발을 높이 들고 100회이상 돌리기(혈액순환 촉진)

평상시 운동 훌라후프 20분 정도 등에서 땀이 나는 정도가 적당

건강목욕법(혈압유지)

목욕시간은 15~20분 탕에서는 5분 물의 온도는38도

반신욕이 효과적

고온탕과 냉탕을 갑자기 드나들면 물 온도화로 인하여 혈관 수축할 수도 있음

탕에서 천천히 나오고 천천히 들어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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