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주기다이어트 체중 유지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


시간이 날 때마다, 특히 단것을 너무 많이 먹고 싶어. 운동하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살찌는 것에 대해 걱정했어요.

그래서 오늘, 올바른 생리주기 식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1. 생리 일주일 전

당신은 특별히 더 많은 음식을 먹지 않고도 살이 찔 수 있다.

이 경우, 자손의 호르몬이 증가하여 식욕이 왕성해진다.

그들은 고칼로리와 단 음식을 발견하는데, 그들의 신진대사는 떨어지고 무겁게 느껴진다.

하지만, 만약 내가 식욕을 포기하고 내 스낵을 자유롭게 먹는다면, 나는 더 살이 찔 거야.

음식을 통제하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언제든지 간식을 먹지 않도록 하세요.

나는 더 이상의 부기를 방지할 생각을 참았다.

내 월경에서 돌아오기 싫으면 참아주세요.

그리고 완전히 쉬는 것보다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더 낫다.

과도한 근육운동보다는 유산소운동, 가벼운 요가,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다.

2. 생리 1주일

지금은 다이어트를 위한 휴식시간이다.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기 쉽기 때문에 운동을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복부 운동과 같은 복부 압력 운동은 피한다.

운동을 하고 싶다면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상체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생리가 시작되면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은 감소하며, 활발한 식욕도 감소하게 됩니다.

지금은 음식을 제한해서 조금 쉴 수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안돼!!

3. 생리 일주일 후

다이어트 골든 에이지! 살을 빼기에 가장 좋은 때예요.

식욕이 많이 떨어지고 신진대사가 좋아져서 몸이 가벼워요.

월경으로 손상된 광물을 보충하고, 적절한 탄수화물 섭취와 운동을 한다.

4. 배란 후 일주일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지방 세포가 형성되기 쉽다.

식욕이 왕성해지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중요한 시간이다.

이 경우 체중 유지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 월경 주기 다이어트를 이용한다면 여러분은 식단에서 매우 성공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현명한 식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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