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을 기르기 위해 알아야 할 팁


상상력과 혁신은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심리학을 연구하는 앨리스 이젠(Alice Isen) 박사의 선구자 연구에 따르면

긍정적인 영향(연구자가 기분 표현이라고 부르는 것)은 창조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mabil은 긍정적 인 감정은 사람들의 생각 패턴을 풀어보다 넓고 광범위하게

사고 할 수있게하고 생각 사이에 비정상적인 연결을 만들어냅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새로운 사고로의 연결은 창조적이고 독창성있는 사고를 일으킬 수 있도록 해줍니다.

지금부터 상상력을 기르기 위해 알아야 할 팁들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심호흡하기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 나면 진정으로 긍정적으로 느껴지기 전에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버클리의 그레이터 굿 과학 센터의 선임 연구원이자 스위트 스팟 (Sweet Spot)의 저자 인 크리스틴 카터 박사 (Christine Carter, Ph.D.)는

이완 반응은 스트레스를 받고 중추 신경계를 회복시킵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편안함과 호흡을 중시하며 숨을 내 쉬도록하십시오. 라고 하였습니다.

2. 땡땡이 치기

행복은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상상력을 기르는데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만약 사무실이나 집에서 일을 하고 있는 상황이더라도 신선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의 휴식은 단순히 앉아서 쉬는 것이 아니라 미술 전시회를 가거나 음악을 듣거나 하이킹을 하는 등의 평소에는 하지 않는 활동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영감을 불어 넣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단 이러한 활동을 할 때는 단순히 즐기기만 하면 안되고 상상력을 기르고 독창성을 가지는데 필요한 공부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3. 기분을 향상시키기

기분이 우울할 때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상상력을 기르고 나아가서 제대로 발휘하기를 원한다면 우울한 기분을 전환하는 방법을 알아야만 합니다.

카터는 네가 내면적 인 사람이라 할지라도 사회적 상호 작용은 정신 건강의 열매이다.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가 뒷받침 해준다면 상상력은 풍부해질 것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그만큼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4. 어두운 면을 거부하지 않기

항상 부정적이고 어두운 감정을 가지는 것이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러나 반대로 어두운면을 너무 부정하려는 것도 잘못된 행동입니다.

카터는 부정적인 감정을 부정하거나 피함으로써 감정적인 무감각함이 창조성에있어서 가장 나쁜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의 창의력은 역경과 투쟁 이후에 꽃 피었지만, 감정의 의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때만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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