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기 위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음식

탄수화물과 지방을 결합하는 것은 어떨까요?

어떤 지방이 건강한 몸무게에 좋은가요?

저는 운동을 하거나 건강 관리를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음식 영양소에 대해 쓰고 싶습니다.

먹는 것과 아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여러분 중 절반은 음식을 통제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반대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살을 빼고 스스로를 멋져 보이게 하는 것을 아는 것을 먹을 필요가 있어요.

그냥 다이어트 하는 게 좋아요. 네가 좋아하는 게 뭐니?

휩쓸려 가기 보다는 영양소, 무엇을 먹어야 할지, 그리고 조절을 할 것을 권합니다.

참고로,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다이어트 비밀을 찾고 있다면,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어떻게 무언가를 소비하는지 기사를 쓸 것입니다.

살찌는 음식을 먹어라 – 살이 쪄서 살을 빼는 사람들은 살을 빼는 것보다 살을 빼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또한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무엇보다도 살찌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육체적인 활동으로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 기본입니다.

당신이 알고 하지 않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몸에서 더 많은 지방을 만드는 특별한 방법은 많은 양의 탄수화물, 특히 빠르고 정제된 과당, 특히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을 많이 소비하는 것입니다.

커버 안에 무엇이 있는지,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인터넷을 검색해 보세요.

제가 여기서 쓰는 것보다 찾아서 확인하는 것이 더 기억에 남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예시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만약 전 칼로리 섭취가 운동으로 소비되는 칼로리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하지만 탄수화물과 지방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비만이 되는 가장 분명하고 빠른 이유입니다.

몸은 탄수화물로부터 에너지를 쉽게 얻을 수 있고, 탄수화물과 함께 너무 많은 지방을 섭취하면, 지방 가게가 자라고 살이 찔 거예요.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체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혈압이 높거나 건강 문제가 있다면, 건강 트레이너, 의사 등과 대화하세요.

여러분에게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지방으로 살이 찐 후에 운동하고 근육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이론은 탄수화물, 특히 단순하거나 경구질 탄수화물이 매우 빨리 흡수되고 많은 양의 인슐린을 자극한다는 사실에 기초합니다.

인슐린은 체중 증가가 아니라 호르몬입니다.

그러나 인슐린은 간이나 근육에 글리코겐으로 지방 세포의 지방 축적을 자극한다.

여러분 대부분이 이미 알고 있듯이 포화 지방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가능한 한 피하세요.

예를 들어, 올리브 기름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간에서 고농도의 지단백질을 유발한다.

저밀도 리포 단백질은 포화 지방만큼 나쁘다고 생각하세요.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사람들 – 살을 빼기 위해 적게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좋지 않은 매체나 정보로부터 많은 것을 들어봤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말했잖아, 살을 빼는 건 간단해. 그래서 여러분이 음식을 먹을 때, 저칼로리를 먹고 태우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낮은 탄수화물 섭취에 포화 지방을 먹는다면, 그것은 매우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때로는 지방 섭취량을 전체 칼로리 섭취량에서 20% 미만으로 낮추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현저히 낮아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유지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포화 지방을 피하기 위해 오메가-6 또는 오메가-3를 사용한다.

따라서 탄수화물과 지방을 적당히 섭취하고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탄수화물과 지방에 대해 얘기했다.

탄수화물과 지방은 우리로 하여금 살이 찌게 하고 살을 빼게 하는 포인트이기 때문에 신체의 주된 에너지원이다.

어려운 조건을 기억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오늘날 기본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꽤 어렵다고 생각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