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인치 부작용 효능


사차인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슈퍼 부드로 3천 년의 역사를 가졌다고 하는 견과류입니다.

브라질 넛트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메가 3 지방산이 매우 풍부해서 페루와 브라질 북서부, 베네수엘라 그리고 남아메리카에서 자생하는 덩굴식물의 씨앗입니다.

이제야 티브이에 나오면서 사랑을 받고 있고 정확한 사차인치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차인치는 세로토닌인 전구 물인 트립토판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기분을 조절하는 호르몬과 신경전달물질로 스트레스에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오메가 3은 뇌의 염증을 감소시켜서 감정 기복을 감소시키는 물질이라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에게 추천해 드리는 식품입니다.

또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주는데요.

심혈관질환을 일으키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사차인치는 소염 성질이 있어서 관절염이나 류머티즘 증상에도 완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아직 증상 완화를 중점으로 치료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고 하면 꾸준한 섭취로 인해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차인치의 오메가 3 지방산은 건강한 피부와 모발을 만드는 성분이 들어있기도 한데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와 모발을 보호해주며 꾸준한 복용이 좋다고 하네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오메가 3은 당뇨인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 기능이 떨어져 세포가 포도당을 효과적으로

연소하지 못하는 것이 특징인 제2형 당뇨의 인슐린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음도 입증이 되었습니다.

또 오메가 3은 당뇨환자에게 발견되는 트리글리세리드

즉, 글리세린에 포함된 3개의 히드록 시기에 지방산 3 분자가 에스테르 결합한 것으로

식용유지의 대부분이 트리글리세리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를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밖에도 비타민E와 비타민A가 포함되어 있어서 시력향상에 좋고요.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을 도와주는 성분이 있어서 뼈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어서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사차인치 효능은 정말 슈퍼푸드로 불릴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차인치 부작용은 바로 과다 섭취를 했을 때인데요.

체중 증가와 함께 소화불량도 함께 온다고 합니다.

권장량은 하루에 10~15알을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많이 먹게 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역시 과유불급으로 브라질 넛트와 같이 많이 먹게 되면 안 좋군요.

지금까지 사차인치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좋은 음식이라고 많이 먹지 말고 정확한 섭취량을 먹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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