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다이어트 효능


사과의 효능

1. 식이섬유 풍부 (변비 개선 효과)

사과에 함유되어 있는 구연산이 신진대사를 돕고, 펙틴 성분이 장의 운동을 도와 소화 흡수력을 높여 준다고 합니다.

2. 성인병 예방

3. 대장암, 유방암 효과

사과에 함유되어 있는 펙틴, 풀리페놀 성분에 의해서 항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4. 폐 건강

TIP : 사과는 반드시 껍질채 먹습니다. 사과 과육과 과피 사이에는 사과의 식이섬유 약 30% 정도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과 껍질은 근육을 강화 시키고 혈당,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성분이 있다고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사과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과 다이어트란?

사과는 이런 몸의 노폐물과 독소를 몸밖으로 배출 시켜주어몸속을 깨끗하게 대청소를 해주는 과일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장에 쌓인 숙변,

몸을 붓게하는 수독이 밖으로 나오게 되어 체중이 줄어들게 되고 신진대사 촉진으로 보다 빠른 다이어트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사과 다이어트 방법

사과다이어트는 3일 동안 아침, 점심, 저녁을 밥대신 사과로 대신해 먹는 것입니다.

그 의외에 간식이나 잠깐 허기 질때도 군것질 대신 사과 반쪽정도 먹고 허기를 달래는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 입니다.

사과의 칼로리/사과 1개 칼로리/사과 영양성분 사과는 100G당 59Kcal 입니다.

사과 1개는 약 250g이며 칼로리는 약 130kcal정도 된다고 합니다.

자, 사과에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알면 알수록 우리 몸에 너무 좋은 사과 아침 거르시지 말고 사과 한개로 대채하시는건 어떨까요?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사과 다이어트 효능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