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거래시 소유권 이전이 없는 부동산 거래를 주의

부동산 사기가 부동산 거래에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부동산을 사기로 하면 장사가 없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부동산 사기는 상식을 고려해 볼 때 항상 숨겨진 의제이다.

부동산 거래에서, 적은 액수의 돈은 작을 수 없지만, 종종 자신의 집이나 부동산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흥분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사기도 있다. 소유와 관련하여, 만약 소유권을 가짜 소유자에게 지불했다면, 또는 부동산을 채산성 없이 너무 높은 가격에 샀을 경우, 또는 벽에 물이나 흠이 없는 경우 등.

가격이 너무 싸서 좋아하지 않아요.

많은 경우에 부동산 가격은 시장가격보다 낮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낮으면, 사람들은 질문을 받아야 한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자는 다른 구매자가 여성을 구매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계약서에 서명할 수 밖에 없다.

하루 중 이 시기에 대부분의 판매자들은 서둘러 판매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뭔가 이상한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부동산 저당 잡히고 은행에서 돈을 빌리거나 아주 낮은 가격에 땅을 파는 것이 낫다.

부동산은 반값과 반값으로는 너무 싸다. 조심하세요!

부동산이전이 빈번한 이유가 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의 특성은 소유주들이 오랫동안 부동산을 보유하도록 허용한다.

특히 땅에서는 사실이다. 토지 가격이 매년 상승하더라도 취득세, 등록세, 중개수수료 등과 같은 추가 비용이 포함될 것이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토지 소유권이 자주 바뀌면 가격이 싸더라도 조사를 받아야 한다.

현재 소유자가 실제 소유자가 아닐 수 있으며 판매와 관련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매나 공매 입찰에서 승리하지 않고 꾸준한 판매 흐름을 조사하고 뛰어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산의 크기와 소유자의 기록이 일치하지 않습니까?

부동산은 아주 비싼 값에 팔린다. 그러나 판매자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부동산의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는 의심을 받아야 한다.

단지 외모만이 아니라, 사람이 사는 집이나 다른 재산, 또는 차와 같은 다른 것에 관한 것입니다.

부동산은 비싸고 낮은 가격이기 때문에 쉽게 사고 자금을 조달하기가 어렵다.

30억 달러짜리 건물을 짓고 작은 집과 작은 차를 타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요?

여러분이 검소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을 확인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소유권 이전이 없는 부동산 거래를 주의하자.

등록되지 않은 부동산이 장기간 또는 소유권을 양도하지 않고 매각되는 경우, 해당 부동산의 소유주가 실제 소유자인지 확인해야 한다.

부동산 사기꾼들이 다른 사람들의 재산을 그들 자신에게 양도했을 수도 있다. 시골과 외딴 지역의 경우에는 특히 조심하라.

휴일 거래에 대해 조심하자.

공휴일에 공식 문서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부동산 사기꾼들은 종종 휴일에 거래한다.

만약 당신이 대리인이며 당신의 봉인증명서를 보여주면, 당신은 발행번호로 사무실을 확인해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공휴일에 문을 닫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확인할 수 없다.

일정 초과근무수당 등과 같은 거래의 중요한 날은 평일에 대차대조표와 소유권 이전 서류를 변호사 사무실 직원과 교환하는 것이다.

대리인을 통한 거래

중개인이 거래의 맨 앞에 나설 때는 특히 조심해야 한다.

계약에 서명할 권리가 없는 사람은 계약을 잘못 체결할 수 있으므로, 계약서 및 위임장을 통해 자신이 권한을 위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경우 거래 전 행정부와 인감증명서를 확인해도 안전하다.

위태로운 땅

부동산은 상태가 좋지 않고 종종 주인과 멀리 떨어져 있는 부동산들이 있다.

비싼 부동산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유자들은 그들의 부동산에 애착을 갖고 있고 잘 관리된다.

소유자가 부동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 소유자는 그것이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임시 부동산

부동산 등록법이 있다. 특별법은 구매자가 두 명의 보증인이 있는 경우에만 구매자의 이름으로 소유권 이전을 허용한다.

과거에는 시골과 외진 곳의 부동산은 그 회사가 소유에 우호적이지 않은 논과 밭과 같은 토지의 소유권을 결정함에 따라 생겨났다.

조부모나 시골 노인들에게 유용한 규칙이지만, 그것은 부동산 사기꾼들을 위해 속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다시 말해서, 정당한 소유주가 아닌 두 사람이 잘못된 보증을 받고 그들의 소유권을 그들 자신에게 양도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특별조치법의 간소화된 절차에 의한 등록은 주의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부동산거래시 소유권 이전이 없는 부동산 거래를 주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