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입할때 적절한 보험료를 한 번에

보험을 사면 돈이 새요.

혹시 모르니까 보험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보험회사들은 고객 100%를 위해 보험을 들고 있지만, 사실 보험회사들은 이익을 내기 위해 보험료를 자주 인상하고 있다.

보험회사들도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일한다.

간단히 말해서, 건강보험은 적절한 보험료를 한 번에 전 세계의 모든 질병을 포괄합니다!! 그런 보험은 없어요.

보험료와 보험료가 다른 이유는 각 개인이 다른 질병을 가지고 있고 전문화된 사람에게 혜택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필요하다면, 좋은 선택을 하면 여러분은 선택할 거예요! 바로 그겁니다.

물론, 그렇게 하기 위해서, 우리의 고객들은 매일 인터넷에서 나오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걸러내고 전문가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그래서 보험을 선택했을 때, 기본적으로 제가 집중해야 할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생명보험이나 보험에 대한 기본적인 걱정부터 시작하죠. 대부분의 성인들은 생명보험, 보험, 보험의 조합에 가입한다.

때로는 병원비를 90%까지 보장하는 개인건강보험에 비해 생명보험은 여전히 병원비의 80%를 차지한다.

나머지 20%는 스스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병원비의 90%를 보장하는 건강보험을 갖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다음으로 중복 보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험 정책이 여러 개인 경우 손실에 대한 이중 보상을 받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손실을 겪고 있으므로 등록 디자이너가 재점검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단지 당신이 다중 보험 정책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충분한 보상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험료를 세 배로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만기와 예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요즘은 평균수명이 연장되고 노령화되면서 나이 이후에도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게 바로 내가 100년 된 보험증명서를 받은 이유야. 60~80살이면 마음이 불편하다.

나이가 들고 병원에 자주 가서 후손들에게 손을 내밀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돈은 너무 중요해서 가끔 여러분의 자존심이나 가족에게 상처를 줄 수 있어요.

그 후에는 병원 입원을 위해 보증금도 최소 5000만 원, 병원비도 30만 원이다. 50만원 보증이 추가돼 의료비 30만 원이면 충분하다.

사회는 수요가 있을 때 공급자는 머리를 써야 해.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나서 프리미엄을 올리는 것과 같습니다.

소비자들은 보험을 적게 하고 보험을 더 많이 들고 100살까지 원한다.

각 보험 사이트에 가면 많은 기사에서 100세까지 보험을 얼마나 들 수 있는지 묻습니다.

이 때문에 이 보험회사는 최근 메리츠화재, 그린화재, 흥국화재, 동부화재 등 주요 보험사를 100년 된 의료센터로 발표했다.

생각해보면, 보험료를 계속 올려야 하고, 어떻게 하면 이 저가의 보험 상품에 높은 보험료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해야 해요.

수요가 다시 수요를 이끌었다는 원칙과 유사하다.

보험 회사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고객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을 수 없다.

고객들은 그러한 제품들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보험 회사로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보험료는 거의 5천만 원을 받았다.

물론 수익과 연계되는 것이 좋겠지만, 잦은 고부가가치 보험료로 인해 돈을 잃고 있고 그 피해는 매년 보험료를 대폭 인상하게 만들고 있다.

결국, 여러분은 처음으로 같은 보증을 받게 되지만, 나중에 가입자들은 더 높은 보험료를 지불하고 피해를 겪어야 합니다.

보험설계사들은 오직 원하지 않는 가입자들만을 장려할 수 있다. 아이러니하고 거리가 멀어 보인다.

보험은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이미 설명했듯이, 지금 보험을 계획하고 가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보험료가 매년 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올 6월에만 발행될 보험 계획은 있지만, 대부분의 초점은 보험료 인상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내가 가입하려고 하는 주된 보험이 오르는 것이다.

기존의 30년 된 의료보험은 작년에 2만원으로 설계되었다.

그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 하락이 손해율이 90%를 초과했기 때문에 보험회사들은 보상을 했다고 말한다.

게다가 평균수명이 보험회사의 보험료를 인상함에 따라 보험료는 매년 인상되고 있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보험료를 점점 덜 내야 하나요?

현재 상황에서, 만약 여러분이 참여하려고 한다면, 적어도 하루라도 참가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 확실하다.

경제를 살펴보면, 보험료가 10,000원 밖에 안된다고 해도, 20년 동안 240만원을 더 내야 한다. 만약 갱신이라면요?

더 적은 보장이 있을지도 몰라?

일부 보험 기획자에 따르면, 안전성이 곧 떨어질 것이라고 한다.

생명보험과는 달리 피해에 대한 병원비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불균형은 곧 깨질 것으로 예상된다. 국회는 생명보험과 생명보험 제품이 자체적인 비용이 없기 때문에 판매가 부진하기 때문에 이 문제를 논의 중이다.

피해와 보험은 곧 개인 부담의 20%까지 늘어날 전망이다.

보험법이 바뀌기 전에 가입한 사람들에게는 조금 더 쉬울 것이다.

사고당 보험료가 동일합니까?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보험설계사와 상담해 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보험료가 생각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보험이 각 보험사마다 있을 거라는 기대와는 달리 보험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지난해 30세 남성의 보험료 차이는 M 26500원, H 46200원, D 45680원, L사 53548원이었다.

가입하기 전에 보험료를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About the Author

6 thoughts on “보험 가입할때 적절한 보험료를 한 번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