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담 가입하기 전에 보험 정책의 제약에 주의

우리가 보험 회사나 디자이너와 보험 상품에 대한 보험 상담을 할 때, 우리는 그것들이 100%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보험 상담을 제공하는 사람은 물건을 파는 것이 판매자의 위치이고 우리가 고객의 위치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보험을 들 때 보험 증서를 보세요.

물론, 보험 증권에 대한 모든 설명은 보험 정책에 포함되어 있지만, 서한의 크기는 매우 작고 내용 자체는 종종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보험회사들이 따로 만든 팜플렛과 같은 보험설계사들이 보내온 큰 편지들에 눈이 멀었습니다.

하지만, 보험 정책 팸플릿은 보통 보증과 이점에는 뛰어나지만, 우리는 우리가 주의해야 할 어떤 것도 제시하지 않는다.

우리가 가입하는 동안, 우리는 보증만큼 보험 정책의 제약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보험 상담을 받기 전에 알아야 할 보험

암보험보증일자

만약 당신이 암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며칠 이내에 진단받았다면, 당신은 최소한 당신이 보험에 가입된 지역에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될 것이다. 그 병원은 치료비를 많이 낼 것이다.

하지만 낙관론은 아직 너무 이르다. 당신이 암 보험에 들었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돈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보험계약일을 포함해 90일이 지나서야 암진단을 받을 수 있다.

암 보험이 모든 암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암 보험은 일반 암이나 고액 암 보증과는 다르지만, 갑상선, 경계선 암, 상피암과 같은 특정한 혜택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또한 제품에 따라 가입 후 1~2년 이내에 암을 진단받으면 보증기간이 줄어들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보험에 들 때 확인해야 할 부분이다.

참고로 고액성 암은 백혈병, 뇌종양, 뼈암과 같이 높은 보험료를 요구하는 보험증서이다.

보험료는 1년에 365일 지급되지 않는다.

우리가 보험에 든 후에 사고를 당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요즘에는 가장 중요한 부동산 정책이 있다고 해도 침대에서 365일 동안 돈을 낼 필요는 없다.

1보험료는 사고당 180일 또는 120일로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보험 컨설턴트들은 그들이 입원할 때 하루에 수만원에서 수만원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인정한다.

위험은 한 번에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남자의 미래를 모른다. 당신이 암 진단을 받았다고 해서 다시 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까?

그러나 보험은 보통 심각한 질병과 관련된 진단 보험료를 하나만 보장한다. 물론 자주 할 수 없고, 입원이나 수술 비용도 안심할 수 있는 부분이다.

입원비가 다릅니다.

생명보험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손해보험에 있어서 우리에게 약간의 불편함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특히 입원비는 4일째부터 사고 발생 시 입원이 보장된다. 6일 동안 입원하면 3일치 의료비를 내야 하는 것과 같다.

사실, 나는 특별 계약과 관련된 많은 이점들에 대해 얘기했다. 물론 이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보험료가 오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보험의 갱신의 이야기이다. 보험 갱신은 보통 3년 5년 동안 적용됩니다. 누가 계속 돈을 올리려고 합니까?

따라서 프리미엄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는 보험료를 지불하기에 좋은 소비자입니다.

보험 약관을 섞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보험에는 비슷한 용어와 명칭이 많이 있다. 만약 같은 것이라면, 장담은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뇌출혈과 뇌졸중만 보구요 두 가지 다른 보증 아이템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 차이점을 모르고 가입을 한다.

뇌졸증이 뇌졸중보다 훨씬 더 빈번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비슷한 보험 약관과 이름을 신중하게 물어보는 것이 필요하다.

About the Author

6 thoughts on “보험상담 가입하기 전에 보험 정책의 제약에 주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