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리모델링 시대가 변함에 따라 사람의 수명과 특정한 질병의 발생

보험은 유행이다. 보험 재수정으로 보험료 절감

한국은 보험 가입률이 매우 높은 보험회사이다.

가구당 생명보험료는 90%로 일본(87.5%)과 미국(78%)을 앞질렀다.

1인당 국민소득보험료와 1인당 국내총생산(GDP) 면에서 한국은 세계 5위권 중 하나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만약 여러분이 안을 들여다본다면, 그 내용은 외모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해요.

또한, 보험의 종류, 보험 적용범위, 복리후생 등 많은 것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고 바뀌었다. 보험은 유행이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사람의 수명과 특정한 질병의 발생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현재 80세부터 100세까지 보증기간도 늘어나고 있으며 발병률이 낮은 질병은 비교적 적지만 지금은 크게 늘었다.

따라서, 저는 제 옷장에 보관했던 보험 정책을 꺼내서 다시 상의해야 합니다.

만약 제가 보험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보험의 혜택은 필요한 즉시 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존 보험의 유지, 보완 및 수정을 통해 개인의 효율성을 높이는 행정 측면에서는 보험 재변형이 필요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모델링에 추가적인 회원 자격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리모델링의 목적은 기존 제품을 분석하고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여, 너무 높거나 원치 않는 보험료가 있는 경우 현행 보험료를 없애는 것이다.

보험 리모델링 요구사항

1. 보험 회사가 보장해 주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아는 사람이나 주변환경에 의해 신속하고 원치 않는 가입이 강요되기 때문에 가입하는 보험조차 알지 못한다.

대부분의 보험 정책은 장기라서 이렇게 가입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그만큼 노년에 대해 불안하고 책임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2. 당신이 원하는 보장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해요.

개인은 보증이 다르다.

예를 들어, 많은 가정이 암으로 사망하고, 그렇지 않다면, 보험 필요와 원하는 수준의 암 보호는 다르다.

이 때문에 어떤 보장이 필요하고 어떤 보장이 필요한지 정확히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3. 현재 상황과 원하는 바를 파악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우리는 보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정보와 나쁜 정보가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워 한다.

그리고 이러한 절대적 기준을 개인별로 다른 제품으로 판단할 수 있는지 의심스럽다.

이러한 이유로, 각 개인은 잘못된 결정을 할 수 있으며 그러한 방향으로 전문가의 판단을 참조해야 한다.

보험은 한 사람의 삶에서 금융의 축을 형성하므로 좀 더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한다.

About the Author

9 thoughts on “보험리모델링 시대가 변함에 따라 사람의 수명과 특정한 질병의 발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