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택시비 방콕택시


– 방콕 택시비 및 방콕 택시 확인

방콕 택시비 및 택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교통 비용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타기가 꺼려지는 것이 바로 이것인데요.

미리 가격을 알면 여행 경비 짜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오늘은 방콕 택시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로 가시는 분들이라면 버스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별다른 걱정을 안 하셔도 되지만

자유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관광 정보, 지도, 호텔 예약, 비행기 표 예매 등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태국 하면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조금은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 방콕 택시비 계산 방법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를 통해서 위 화면대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곳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이 사이트에서는 대부분의 국가들의 물가 수준, 교통비, 환율 등 생활하는데 비용에 관한 내용이 담아져 있습니다.

대략적인 것이긴 하지만 여행 경비를 짜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나서 우측 상단의 화살표 방향대로 따라오시면서 설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마지막에 Select Location에서 타일랜드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쉽게 찾는 방법은 영문 키 T를 누르면 T로 시작되는 부분으로 이동이 됩니다.

– 기본요금 및 계산 방법

그런 다음 자신이 가려고 하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별로 물가 수준이 조금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는 곳으로 선택을 하셔야 어느 정도 비슷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 산단에 Currency 부분에서 KRW으로 바꾸어주시면 됩니다.

환율 계산하기가 복잡하기 때문에 바로 원화로 변경하여 보실 수가 있습니다.

확인 결과 기본요금은 1140원 정도 되고 1킬로당 200원가량의 추가 요금이 붙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가려는 지역의 요금을 확인하려면 지도에서 찾으신 다음 출발지를 클릭하면 지도에 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이 이름을 복사하여 From에 붙여 넣기 하시고 To도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것은 태국 방콕의 어느 한 호텔까지 가는 루트로 해봤습니다.

역에서부터 호텔까지는 대략 22킬로미터이고 32분이 소요가 된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전체 요금은 6,500원가량 나온다고 하니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미리 탑승하기 전에 가격에 대해서 알아 놓으면 바가지 쓸 일도 없고, 경비를 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일본의 경우는 엄청나게 비싸지만 상대적으로 우리나라보다 경제력이 약한 곳에서는 우리나라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방콕 택시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렴한 항공권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동남아 지역으로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 것 같은데요.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고 좋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