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다이어트 바나나효능


바나나 다이어트 장점

1.바나나는 시중 에서 구하기 쉽고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2.효소가 풍부하여 20분 정도면 위를 통과할 정도로 소화가 빨리 되는 과일 입니다.

3.껍질과 과욕사이에 섬유질이 풍부하여 섭취했을때 포만감이 높고 변비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4.살이찌고 수분의 배출이 원할하지 못한 이유는 과다한 염분의 섭취이며

바나나에 포함된 칼륨성분은 체내수분의 배출을 배출하여 부기와 냉증등을 개선하게 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주의점

1. 칼로리바나나 한개의 칼로리는 125kcl정도로 높은편 이며 밥반공기 정도의 열량 입니다.

따라서 많은양의 바나나를 섭취하게 된다면 오히려 살이 찌게 될 수 있으므로 조절해서 먹도록 해야 합니다.

2. 영양부족바나나 다이어트라는 한가지 음식만 섭취하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오랜기간 지속하게 되면

신체 영양부족이 올 수 있으므로 오랜기간 지속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1. 아침식사바나나 다이어트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방법들이 시도 되고 있습니다.

그 중 서인영의 바나나 다이어트는 아침식사로 바나나 1개와 물한컵을 마셔주는것 입니다.

나머지 점심과 저녁식사는 정상적으로 실시하면 되므로 간단합니다.

바쁜 아침식사를 바나나로 대신함으로써 포만감도 주고 변비를 예방하며 점심과저녁식사의 폭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그 외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바나나 6개정도를 배가 고플때마다 수시로 먹어 줍니다.

바나나가루 식사30~40분 전 흰우유 한잔에 바나나가루1큰술 + 감식초1큰술 을 넣어 마셔 줍니다.

오랜기간 바나나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영양부족으로 인한 부작용이 올 수 있으므로 주의 해야 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로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되면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몸매를 계속 유지하는 것 입니다.

계속해서 바나나 다이어트를 할 수 는 없는 것 이므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꾸준한운동을 병행 해주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 주어야 합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은계속적인 체중유지에 필수적인 조건이며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꼭필요한 조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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