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사소송절차 준비방법과 절차 과정

우리가 느끼는 법과 현실은 상당히 다르다. 심지어 법정 자체에 대한 두려움도 상당하다.

하지만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항상 행복하고 깔끔하게 끝나는 것은 아니다.

나쁜 일은 믿음에서 일어나며 그들이 항상 나를 해칠 수는 없다.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이 있다.

민사소송은 보통 개인과 개인간의 분쟁이거나, 통상적으로 돈이 관련된 법적 관계이며, 형사소송은 주정부형 형사법에 따라 피고들을 처벌하기 위해 만들어진 소송이다.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은 별개의 문제이지만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이 동시에 개입될 경우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다.

방문하기 쉬운 민사 절차 먼저 컬렉션을 제출하세요.

민사소송은 원고가 불공정한 행위에 대한 탄원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들 중 대부분은 법정으로 보내질 감독의 사본과 피고인의 수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그것을 자료로 보관해야 한다.

원고의 경우, 대출 편지와 같은 어떤 증거가 있을 때 감독의 제출이 승리에 근거하는 것이 더 낫다. 아니면 그들은 피고와 보통 몇 달이 걸리는 재판과 재판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둘째, 피고의 답변을 제출하세요.

원고가 원고와 함께 원고를 법원에 제출하면 법원은 원고를 원고와 함께 피고에게 보고할 것이다.

피고인은 이것을 확인하고 30일 이내에 답변을 제출해야 한다.

만약 피고인이 30일 이내에 소송을 제출하지 않으면, 그 또는 그녀는 피고가 그 사건을 인정하고 청문회에 기소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러나 피고가 답변을 제출하면(법원과 원고 수에서 제출) 청문회 준비 과정으로 넘어간다.

셋째, 방어 준비 과정

간단히 말해서, 지금은 서로가 증거를 법정에 제출할 때이다.

만약 원고가 소송을 제기하고 피고인이 두 번 (대부분 3주 이내에) 제출하거나 증거가 없다면, 법원은 재판 날짜를 정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증거나 목격자, 사실 확인, 시 점검 및 문서(병원 내 문서 신청)를 위한 모든 신청이 청문일 전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넷째, 두 번째 재판.

청문회 준비 과정에서 자료를 토대로 재판이 이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재판은 종종 짧은 시간 안에 끝나는 경우가 많으며, 만약 그들이 검찰에 의해 받아들여진다면, 그들은 해결되고 첫 번째 재판이 완료된다.

그러나 1심에서 항소할 경우 2심 재판에 회부되고 2심 재판에서 재심 청구하면 대법원에 회부된다.

민사에 관한 나머지 이야기

민간소비에 따른 민사소송의 분류

소가(Soga)는 2000만원 미만의 소규모 사례로 취급할 수 있는 법적 조치를 일컫지만 쉬운 절차를 거쳐 파트너나 친척이 법정대리인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부동산이 2000만원 이하일지라도 2000만원 이하의 경우는 법률 대리인이 될 수 있다.

민사 법정

1심 재판은 지방법원의 독립심판관이 담당하며 2심 재판은 지방법원의 동의로 처리된다.

2심 판결이 내려질 경우 국내 법원의 합의는 즉시 이어지고 2심에서 수도권의 고등법원으로 넘어간다. 2심 재판이 다시 제기되면 3심 재판은 대법원이 한다.

준비사항

법정에 갈 때는 책의 사본, 준비서(작성 과정에서 작성된 문서), 서면증명서(증거증명서, 주민등록증, 도장이 필요합니다.

민사 소송 중 가압

민사소송에서 원고들은 피고가 자신의 재산을 압류할 경우 승소할 수 없기 때문에 가처분신청이나 가처분 신청이 불가피하다.

가압은 피고가 처분될 경우에 법정에서 재산의 일시적인 구속이다. 수압 등 주택과 살기가 어렵기 때문에 피고의 관점에서 현금예금을 신청할 수 있다.

피고의 경우, 소송 중 가압정지 청원을 제출하면 법원 판결 후 가압류 정지를 요청하는 불편함을 피할 수 있어 판결 당시 가압류 해제를 초래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민사소송절차 준비방법과 절차 과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