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친어깨스트레칭 요가


1. 뭉친어깨푸는법

01. 두손을 맞잡고 머리 위로 양팔을 뻗어줍니다.

02. 양팔을 위로 올려 가슴근육을 늘여줍니다.

03. 마주잡은 손가락을 돌려서 손바닥을 위쪽으로 합니다.

04. 근육이 늘어나고 땡겨지는것을 느끼면서 10초 동안 지속합니다.

2. 뭉친어깨푸는법

01. 가슴앞에서 두손을 교차하면서 어깨에 둘러줍니다.

02. 천천히 가능한 뒤쪽의 중앙을 향해 손을 뻗어줍니다.

03. 10초 동안 지속해줍니다.

3. 뭉친어깨푸는법

이 동작은 뭉친 어깨와 가슴근육을 펴주고 스트레칭에 좋은 동작입니다.

01. 머리 위로 팔하나를 구부려서 뒤로 하고 나머지 손도 뒤로 맞잡아 줍니다.

02. 핑거팁을 잡고 10초동안 누른 뒤 다음 팔로 바꾸어 주어 10초동안 지속해줍니다.

4. 뭉친어깨푸는법

목과 상부의 뭉친 어깨 푸는 방법에 탁월한 효과가 나오는 동작입니다.

01. 고무튜브나 고무줄을 이용하여 양쪽에서 잡아줍니다.

02. 일반 일어서 있는 자세로 최대한 평평하게 양쪽을 펴줍니다.

03. 약 10초 동안 이 동작을 수행합니다.

5. 뭉친어깨푸는법

뭉친어깨푸는법 마지막동작입니다.

뒤쪽 뭉친어깨근육을 풀어주는 방법인데요 아주 효과가 좋은 동작입니다.

01. 고무 또는 고무튜브의 길이를 사용하여 각 끝을 잡아줍니다.

02. 한손은 높게 해주고 한손은 낮게 한뒤, 쭉펴고 뒤쪽으로 향합니다.

03. 뒤쪽으로 넘긴 상태에서 10초동안 지속을 해줍니다.

04. 같은 동작을 6회정도 반복해줍니다.

05. 팔을반대편으로 바꾸어 같은 동작을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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