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미네랄 섭취 혈액의 주요 특성

저는 광물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광물에 대해 아는 동안 그것을 먹고 싶어요.

물론, 과도한 사용은 문제가 되지, 그렇지? 우리 몸에는 많은 미네랄이 있으며 그 중 4가지는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라고 한다.

이 네 가지 광물의 일일 섭취량을 살펴보면 나트륨 1,000 ~ 2,000 밀리그램, 칼륨 2,000 밀리그램, 칼슘 600 ~ 1,000 밀리그램, 칼슘 240 ~ 320 밀리그램입니다.

이 네 개의 미네랄이 혈액 속에 있을 때, 적혈구와 백혈구의 기능이 활성화된다.

적혈구 또는 백혈구가 활동을 하지 않을 때, 그들은 산소를 운반할 수 없고 체내에 질병을 일으키는 폐기물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혈액의 주요 특성은 적혈구와 백혈구이다.

네 가지 광물과 그 기능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1) 칼슘(Ca)

칼슘은 우리 몸에서 가장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다.

성인들은 1,200그램의 칼슘을 가지고 있고, 그 중 99퍼센트가 치아와 뼈에 있고, 나머지 1%는 혈액과 체액에 존재한다.

인간의 몸은 평생 칼슘을 필요로 하지만 성장, 임업, 모유수유에는 특히 필요하다.

• 뼈와 치아의 형성
• 근육 수축 및 혈액 응고
• 호르몬 분비물
• 긴장완화 억제 및 통증 완화
• 세포성장과 분화

2) 칼륨(K)

인체에 있는 칼륨의 총량은 성인의 경우 150g이다. 특히 근육세포에서 세포내 유체의 양성 이온으로 존재한다.

섭취된 칼륨의 90% 이상이 위관에 흡수되어 식물과 동물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세포내 유체의 산과 알칼리 평형을 위해 가장 중요한 무기물이다.

• 셀 내 산 및 알칼리 조절
• 근육 수축 신경의 전달
• 셀 내 용액의 침투 압력 조절

3) 나트륨(나)

나트륨은 세포 밖의 유체에 중요한 성분이다. 염소와 비카본 이온과 함께 인체의 산 균형을 유지한다.

또한 삼투압을 유지하고 체적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트륨은 음식들 사이에 널리 분포되어 있지만, 대개 요리용 식염수로 사용되며, 고기는 식물보다 많은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고 가공 식품이 높습니다.

캐비닛에 흡수되고 소변, 대변, 땀으로 배출됩니다.

• 체내 수분 조절 및 혈압 조절
• 셀 내부 및 외부 소금 조절
• 신경 자극 전달

4) 마그네슘(Mg)

약 60퍼센트는 뼈에 있고 26퍼센트는 근육에 있고 나머지는 부드러운 조직과 체액에 들어 있다.

칼륨과 함께 세포내 유체의 중요한 성분이다.

• 심장 마비와 신경 안전 예방
• 비타민 및 칼슘 흡수에 필요
• 근육 및 신경 운동 정상화
• 콜레스테롤 예방
• 당뇨병 및 고혈압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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