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체중감량 기본적인 신진대사율

나이와 함께 다이어트가 더 어려워지는 이유

시간이 지나고 연말이 오고 있다.

한 달 후에, 저는 한 살 더 먹어야 해요.

어제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한 것 같아요.

20대 초반에 몸무게를 많이 줄였는데, 나이가 들면서 살을 빼는 게 어때요?

그리고 나는 어렸을 때보다 살이 더 쪘어. 나는 늙지 못한다.

왜 나이가 들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나요?

그것은 기초 대사율 때문이다.

기본적인 신진대사율은 당신이 삶에서 필요로 하는 에너지의 최소량이다.

나이가 들수록, 여러분의 몸은 덜 움직이고 근육이 줄어들기 때문에 여러분은 기초 대사율을 덜 얻게 됩니다.

기초 신진대사의 양이 감소하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으면 살이 더 찌게 됩니다.

대부분의 나이들은 배에 많이 붙는다.

내부 지방의 형태로 형성된 지질은 호르몬에 큰 영향을 미친다.

남성들은 테스토스테론이 적어서 근육 덩어리와 위장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여성은 또한 하복부보다 위에 에스트로겐과 내복부가 더 많다.

복부, 갈비뼈, 허벅지 등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에서는 살이 찌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더 어렵다.

나이와 식습관을 예방하는 법

나는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한다.

기초 대사율을 높이기 위해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유산소 운동과 근육 강도를 적절하게 행사한다.

그리고 여러분은 식단을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섬유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드세요.

식이 섬유의 경우, 그것은 뛰어난 소화작용과 포만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의 양을 조절하는데 좋다.

또한 근육 형성에 좋은 단백질을 섭취하세요.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보다 더 좋다.

만약 효소가 충분한 양으로 섭취된다면, 신진대사는 활성화될 것이고, 기초 대사율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인 운동과 다이어트를 잘한다면, 여러분은 어렸을 때만큼 날씬하게 지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오늘부터 도전하세요!! 나이를 먹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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