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습관 항상 목표를 잊지 마세요

다이어트의 다섯 가지 습관

여러분은 몸매를 유지하고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죠?

그러니 하나씩 준비하자.

1. 아주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세요.

살을 빼고 싶은 것처럼 목표를 세우지 못하는 것은 쉽다.

3개월 후에 5kg이 떨어지는 것처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목표를 정합시다.

2. 비상계획을 준비한다.

다이어트는 유혹에 얼마나 잘 저항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우리가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예기치 않은 사고이다.

이런 경우에는 칼로리가 높은 디저트 메뉴가 있다면 블랙커피를 마실 것입니다.

만약 내가 점심 약속이 있다면 도시락을 싸갈 것이다.

3. 항상 목표를 잊지 마세요.

단기간 내에 성취했다고 해서 장기적인 목표를 잊을 수는 없다.

체중이 3kg 줄었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남은 7킬로그램에 집중해야 해요.

4.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게 당연하죠?

긍정적인 생각은 다이어트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행복한 식사이다.

5. 자제

유혹에서 벗어나려는 의지를 길러보자.

예를 들어, 가방안에 있는 보통의 간식과 사탕 대신에 과일과 야채를 함께 먹는 게 어때요?

그리고 만약 우리가 이런 습관을 유지한다면, 우리의 식습관 또한 강화될 것입니다.

이제 저는 제 식단에 대해 약간의 자세를 취하려고 합니다.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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