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나트륨 과다 복용, 식이요법과 건강을 위한 빨간 신호!

여러분은 길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다이어트와 군것질 먹는 것에 대해 많이 들어봤을 거예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습관을 보면, 그들이 짜고 매운 음식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수프, 스튜, 김치, 그리고 소금에 절인 생선을 먹는다.

특히 국물과 스튜는 다른 반찬과 비교해 밥과 거의 같은 양을 먹는다.

때때로 나는 더 많이 먹는다.

세계보건기구는 일일 나트륨 섭취량이 2,000밀리그램을 넘지 않아야 한다고 권고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일일 나트륨 섭취량은 4,878mg입니다. 두 배 이상이에요.

이렇게 많은 나트륨을 계속 섭취하면 고혈압, 심장병, 암, 만성 신장 기능 상실, 뇌졸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식단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사실, 나트륨은 비만을 직접적으로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많은 나트륨을 먹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희석시키기 위해 몸에 많은 물을 원할 것입니다.

수분이 많아지면 일시적으로 체중이 증가할 수 있지만, 계속되면 수분이 체중에 따라 변한다.

몸에 수분이 많을수록 부종이 생기며, 체내 비만과 셀룰라이트를 낮출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짠 음식을 먹으면 체지방이 타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더 많은 식욕과 식욕을 자극함으로써 과식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그러나 우리는 나트륨 섭취를 전혀 피할 수 없다.

왜냐하면 야채에도 나트륨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트륨은 우리의 삶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재료입니다.

당신은 적당한 양의 나트륨을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1. 다이어트를 할 때는 수프나 스튜를 먹지 않는 것이 좋지만, 만약 여러분이 식사를 한다면, 여러분은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2. 염분이 적은 음식을 사용하세요.

요즘, 여러분은 시장에서 저염 식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3. 나트륨을 중화시키는 음식을 먹어요.

칼륨은 우유, 토마토, 오이, 켈프, 고구마 등 칼륨 함량이 높은 나트륨을 중화시킨다.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4. 음식을 살 때는 영양표를 확인하세요.

식품을 구입할 때, 영양 표시를 확인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은 제품을 구입한다.

5. 음식이 너무 뜨거우면 간이 덜 짠 맛이 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식으면 간이 더 좋아져요.

나트륨을 조금 줄이는 것은 너무 어려워요.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졌으면 좋겠어요.

오늘 건강한 식사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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