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 선택할 때 칼로리는 중요해 많이 보는 것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 영양표

다이어트 음식을 고를 때 가장 많이 보는 것은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칼로리를 볼 것이다.

칼로리는 중요해 칼로리를 좀 보세요.

영양 그래프를 보면, 한 번 복용하는 70그램과 200 칼로리의 칼로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보고 저칼로리라고 생각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가방 하나가 200그램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여러분은 약 600 칼로리를 섭취합니다. 일회성 용량 확인

반드시 일의 양을 확인하고 칼로리를 계산하세요.

저칼로리가 아닌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설탕 함유량을 확인한다. 두유를 살 때 가장 많이 본다.

두유의 경우, 설탕 함유량이 놀라울 정도로 높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설탕이 식단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방을 확인하다.

지방을 볼 때,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을 조심하라.

하지만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0이라고 해서 안심하지는 마세요.

트랜스 지방이 0.5g 미만일 경우, 그 수는 0입니다.

그러니 마가린이나 쇼트닝을 피하세요.

나트륨 수치를 확인하십시오.

전에는 라면을 많이 좋아했지만 일단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멈췄어요.

하지만 가끔은 라면을 너무 많이 먹고 싶어.

그래서 다이어트 라면을 사러 갔다.

아, 모르겠는데요. 영양 성명은…그것은 약 1,000 밀리그램의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었다.

평균 라면 양의 약 절반입니다. 일일 권장 섭취량은 2,000 밀리그램입니다.

당신은 매일 식사할 때마다 추천되는 일일 섭취량의 절반을 받는다. 뭐, 아프지 않았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 2,000mg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칼로리가 없는 불편한 사실

제로칼로리 음료는 인공 감미료를 사용합니다.

이 인공 감미료는 칼로리가 얼마나 낮든지 간에 여러분의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달콤함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하루에 칼로리가 0Cal 이상 마신 사람 연구는 복부 비만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제, 여러분이 다이어트 음식을 선택할 때, 여러분은 칼로리만을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죠?

우리 모두 똑똑한 다이어트를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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