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재테크 추가 할부 예금과 융자를 고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월급으로 바쁩니다.

그래서 만약 집을 지을 계획이라면, 많은 사람들은 하루 종일 그것을 미뤄야 할 것입니다.

몇몇 잡지에서 커플들이 결혼 후 집을 짓는데 평균 14년에서 15년이 걸린다는 것을 보았다.

이 넓은 땅에서 내 집을 만들어라. 요즘 집세를 내거나 집세를 내기 시작하면 마음이 놓인다.

15년 후에 집을 완성하고 싶다면, 백만원에서 200만원 사이의 돈을 벌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결혼해서 무언가에 돈을 쓴다면, 여러분은 하루에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여러분은 배가 고픈 것처럼 보이지 않아요.

돈을 잃기 위해 로또를 사는 것보다 이것이 더 좋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하세요!!!

우리 집을 어떻게 지을 계획이세요?

우선, 저희 집을 지을 기본 아이디어가 있다면, 추가 할부 예금과 융자를 고려해보세요.

주식 펀드나 가변 보험과 같은 상품은 짧은 기간 동안 적합하지 않다.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저는 주식 펀드가 돈이 필요할 때 이익을 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경제 규모가 얼마나 클지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적은 양의 돈을 투자합니다.

결국, 만약 여러분이 시간이 있다면, 여러분은 목표 가치로 여러분이 원하는 양을 채울 수 있고, 약간의 여분의 돈을 가진 사람들은 괜찮습니다.

가변 보험이 원래의 연금처럼 오랫동안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장기 투자에 적합하다고 말하고 있다.

보통예금은 대개 5-6%의 수익률을 가지고 있지만, 만약 목표가 3년 이내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라면, 안정성과 유동성을 결합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결혼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2년이라는 시간이 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보기보다는 안전하게 시작해야 한다.

대출의 경우, 대출 후 이자 부담이 경매나 공매 또는 기타 관련 정보와 같이 소득의 15%(최대 30%)를 초과하지 않는 한 대출이 고려될 것이다.

집을 짓는 데 보다 적극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면 적극적인 자산 관리를 고려해 보십시오. 분산 투자는 필수적입니다.

분산형 분산 방식은 주택에 대한 저축과 투자를 도로 중, 안전, 투자 등으로 분배하는 전략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이론일 수도 있지만, 그의 재산과 자산 중 일부가 안전 자산으로 관리된다면, 나머지 자산은 투자 유형의 자산으로 분산되어야 한다.

특히 월별 절감의 경우 공격적인 투자에 대한 비율을 높여야 합니다.

세금은 돈 낭비다.

집을 짓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돈을 관리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지만, 금융 자산을 선택할 때는 세금의 비율도 고려해야 합니다.

금융자산을 선택할 때는 물론 문제지만, 비과세 → 비과세 → 별도의 세금 → 일반과세의 순서로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알다시피, 대부분의 세금과 세금 우대 조치는 제한적입니다.

별도 세금은 일반 대중들에게 불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을 덜 내는 것은 좋지 않다.

당신은 충분한 정보를 찾거나 제품에 따라 그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다.

특히 가장 많이 기부된 장기 주택 저축의 경우, 그것은 모두에게 좋은 금융 상품으로 여겨질 수 없다.

연봉 300만 원까지 공제받을 수 있고 7년 이상 유지하면 무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직원이 아닌 투자자에게는 별 피해가 없다.

반면 이익보다는 금리와 투자 패턴에 불이익이 있다.

여기저기서 글을 썼다: 돈을 나눠서 투자할 때 세금을 확인해. 하지만 돈이 없고 할부로 하는 사람들은 우선 정보를 배워야 한다.

대성공이에요! 당신이 하는 일을 하면, 당신의 은행 잔고는 나중에 더 낮아질 수 있다.

저는 여러분이 기본적인 금융에 투자하는 것을 돕는 정보를 계속해서 추가할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13 thoughts on “내집마련 재테크 추가 할부 예금과 융자를 고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