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식사 와 운동이 가장 중요한 미네랄칼륨

미네랄칼로리

칼륨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4가지 광물 중 하나입니다.

칼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어서 포스팅으로 배우려고 해요.

칼륨 세포의 대표적인 전해질로서, 세포 내에서 삼투압과 산성 알칼리의 균형을 맞추고, 설탕과 단백질 합성에 참여하고, 신경전달과 근육수축에 영향을 미친다.

칼륨은 뇌에 산소를 공급함으로써 뇌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몸 안의 노폐물을 치료하고, 혈압을 낮추고, 혈관의 벽에 있는 혈관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근육과 신경의 흥분 상태를 정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칼륨은 나트륨과 달리 혈압을 낮추는 기능입니다.

잠재적으로, 몸의 칼륨 관리는 소변에서 나트륨 배설물을 증가시킴으로써 혈압을 낮출 수 있다.

따라서, 칼륨 섭취는 고혈압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한국영양기준에 따르면 한국 성인의 하루 섭취량은 남성과 여성 모두 4.7그램이다.

칼륨은 거의 모든 음식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야채와 과일이 높다.

우유, 콩, 고기, 토마토 주스 그리고 오렌지 주스 또한 칼륨의 주요 공급원입니다.

칼륨은 일반적으로 가공하는 동안 줄어들기 때문에 가공 식품보다 더 많은 자연 식품을 함유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걱정할 것은 없지만 너무 많은 칼륨은 너무 많이 먹으면 문제가 됩니다.

결핍의 경우, 증상은 무력감, 거식증, 메스꺼움, 불안, 불면증을 포함한다.

극도로 낮은 혈전증은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젊은 사람들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러한 광물에 대해 어느 정도 아는 것은 좋을 것이다.

물론,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죠?

칼륨은 나트륨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심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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